조회 : 1,241

시댁 형님이 싫당..


BY 시금치 2006-06-09

전여...

주는거 없이...형님이 싫어여...ㅠㅠ

제 나쁜 성격일수도 있는뎀~

전 활달한 성격에 비해..

울 형님은 성격은 활달하나 표현이 없구~

속은 있다 한들 겉으론 절대 티 안내는...

암튼..

결혼전부터 알고지냈지만.

결혼전에도 시댁에서 저를 많이 이뻐하니까

질투를 느꼇는쥐

절 싫어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결혼해서두

절 견제하는거 같구여...

그래서 그런지 정이 안가여..

저만 맘 바꾸면

다 좋게 보일텐데

은근히 이런거 스트레스네여..

전 친구처럼 때론 언니처럼 그렇게 지내고 싶었는뎀~

이건 내 생각이였나바여..

상대방이 맘을 안열으니...

앙..속 터지는건 나네...

그냥..주절주절.. 결론만 말하네여~ㅎㅎ

열분들은....

시댁 형님하구 친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