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14

아이.. 일반적인 진단 및 상담은 얼마나 하나요?


BY 엄마 2006-08-01

아이가 무지 소극적이고 유치원 수업에도 겉도는 경향이 있는데. 낯도 무지 가리고.

기질이다 싶어 두었지만,

올해부터 더 강화되는 것 같아.

이렇게 그냥 두었다가는 학교 들어가면 더 심해지겠다 싶어서

진단 및 상담을 받아볼까 하는데요.

 

소아정신과나 종합병원 아니고,

일반적인 심리상담센터를 가볼까 생각중인데

보통 얼마 정도 드는지 알고 싶어요. 진단 받는 비용은 얼마인지.. 그리고 계속되는 상담료는 얼마 정도인지..

경험 맘 있으시면 꼭 답변 부탁드려요.

자식 키우는 것은 한 가지 걱정 지나면 또 다른 걱정..끝이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