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아이 방학동안에 수영장에 보낼려구 했는데
시력땜에 고민이네요.
혹시 시력안좋아도 수영할 수 있나요?
물어보니까 수경에 안경처럼 돗수 넣는것두 있다는데..
그리고 야외수영장에서는 그냥 안경쓰고 해도 되겠죠?
그리고 서울 근교에 아이들과 계곡 즐길수 있는 곳 있음 알려주시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