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올라가는 딸아이가 부회장으로 임명됐네여~
그런데 낼 회장엄마랑 부회장 선생님이 모여서 점심 한끼하자는데, 처음 딸아이 때문에 접하게 되는 일이라 걱정두 되네여~
아무래두 학교에 자주 불려가게 되구, 던 내는것두 많게 될지두 염려스럽습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들 반장이 아니구 회장,부회장으로 일컬는다구 하네여~
또한 예전 저희때처럼 공부 잘하구 똑똑한 애들이 회장 되는게 아닌 자기가 지원해서 친구들이 뽑는 세대가 되었네여~ ^^*
아시는분 제게 조언좀 해주세여...
딸아이 밑으로 아들래미 있는데 이번에 같은학교에 입학했거든여~
이래저래 학교가는날 많은데~
저에겐 썩그리 기븐좋은일만은 아닌것 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