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06

가계부 어찌 쓰고계신가요??


BY 가계부 2007-03-12

가계부를 어찌 쓰시는지 궁금해서요

예전에  가계부(책자)에 썼엇는데  요즘은 인터넷으로 쓴다기에

추천할만한곳 잇음 알려주세요~~~^^

싸이트말고 프로그램만 다운받을수는 없는지......^^

좋은날들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