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를 어찌 쓰시는지 궁금해서요
예전에 가계부(책자)에 썼엇는데 요즘은 인터넷으로 쓴다기에
추천할만한곳 잇음 알려주세요~~~^^
싸이트말고 프로그램만 다운받을수는 없는지......^^
좋은날들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