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선진화방안 때문에 여론조사했는데
어제밤에는 너무밀리니까
오늘 아침에 새롭게했네 ㅎㅎㅎ너무웃긴다
어제 내가 투표할때도 찬성이 압도적이드만
다시시작해도 마찬가지네 ㅎㅎㅎ
| 정부 각 부처의 '기자실 통폐합' 어떻게 생각하세요? | |||
| 문항 | 참여 | 백분율 | |
| 찬성 |
18명 | 94.7% | |
| 반대 |
1명 | 5.3% | |
| 판단유보 |
0명 | 0.0% | |
| 합계 | 19명 | 100% | |
기자들 후라이팬에 깨처럼 이리튀고 저리튀고
난리도 이런난리가없다
그 조그만권력도 놓기싫어서 이렇게난리인것을 보면
정말 노무현대통령 다시생각하게된다
검찰 국정원 국세청 모두를 놓아버리고 제자리로
돌아가게하다니
정말 대단한 대통령임에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