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0

혹 상류층의 프로젝트 아닌가?


BY 구미왕 2007-05-24

최근 외국인노동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혼혈도 늘어나고 있는건 다들 아실테고요

도시사는 사람들은 모르지만 시골쪽은 꽤 심각한 상황이라고 하던데...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죠

우주에 우연이란 없습니다

한국사회는 여태까진 그래도 계층간 이동이 어느정도 가능한 비교적 역동적인 사회였습니다

뭐 구름위까지 올라가긴 힘들더라도 구름위의 사람들 발치에서 일할수있는 위치정도까지

올라가는건 노력여하에 따라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어느정도 나라꼴이 잡혀가기 시작하자 상류층들은 굳히기에 나선게 아닌가 싶습니다

밑에서부터 치고올라오는것들을 원천적으로 봉쇄하기 시작한겁니다

즉 하류층들의 피부색깔을 바꿔버리는 겁니다

혼혈,외국인들과 생활반경이 같아지면 직접 맞부딪치는 순수한국인서민들과의 사이에는

필연적으로 갈등의 씨앗이 자리할수밖에 없습니다

그건 상류층에게 있어서 유용한 히든카드중 하나가 되는겁니다

(상류층들이 들고있는 히든카드는 많습니다. 반일문제, 독도문제, 빈부격차,교육문제등등...
그들은 민중들의 낌새가 좀 심상챦다 싶으면 그 히든카드중 하나를 펼칩니다
그러면 어리석은 민중들은 금새 휩쓸려버립니다)

상류층의 특징중하나는 자신들의 기득권을 위해선 뭐든지 한다는겁니다

자신들의 안위만 보장이 된다면 나라를 팔아먹는것따윈 당연한 일입니다

지금 상류층들이 미국에 줄하나씩 다대고있다는거, 상식입니다

옛날 발전도상시절, 자수성가한 사람들이 많았을땐 상류층중에서, 독재를 하던

뒷구녕으로 돈을 받아먹든 그래도 국가와 민족,이런걸 조금이라도 의식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요즘 대가 물려지면서 80년대이후론 아예 싹 사라져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