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7

곰탕특검님들!! 수고하시었어요.


BY 보리문딩 2008-02-21




아놔...기사보고 웃겨 디지는줄 알았다.

이건 뭐 무릎팍도사를 김장담가뿌고, 라디오스타를 새우젖국에 푹 빠차뿐다.

한마디로 글마들 개그는 신미양요때나 나왔던 개그라 그말이다.

 

기사 함 보까?? (이하 부분발췌는 한국경제 펌)

 

도곡동 땅은 이상은씨 것

특검팀의 수사결과는 대부분 지난해 검찰 수사 내용과 같다.다만 검찰이 서면 조사에 그쳤던 이 당선인을 실제로 만났다는 점,김경준 전 BBK대표가 BBK투자금과 옵셔널벤처스 유상 자금 등을 미국으로 빼돌린 부분에 대해 자금 추적을 완성했다는 정도 등에서 차이가 난다.

무엇보다 서울 도곡동 땅 중 이 당선인의 큰형인 상은씨 몫이 이 당선인의 차명보유 재산이 아니라고 못박았다는 사실이 가장 주목을 끈다.

검팀은 상은씨가 이천시 영일목장 경영을 하면서 소를 팔고 두부 수출을 해 땅을 매입할 여력이 있었다고 판단했다.

특검팀은 납유실적 자료,서울우유협동조합이 발행한 목장경영사실 증명서,일본 모리나가사가 작성한 상은씨의 두부 수출 중개 확인서 등을 검토했다고 밝혔다.

또 "㈜다스 경영에 따른 공동 채무나 김씨가 경영하던 회사의 단독 채무에 도곡동 땅을 담보로 제공한 사실이 있다"며 "제3자 소유로 보기 힘들다"고 말했다.


> 헤드헌터들 뭐하고 있노?

1985년 미국소 수입으로 파동이 한참이라 한우가 개값만 못하다 하더라도...

당시 젖소 한마리 1년전에 최고로 팔았다해도 마리당 싯가 100만원 짜리를

155마리 전부 마리당 300만원에 팔아묵은 이상은씨가 대단한기가.. 아니면

이거를믿는 특검이 대단한기가??

 

헤드헌터들의 영입대상아이가 말이다. 남들은 7~80만원에 팔똥말똥한 소값을 300만원에 팔아 묵었다 카이... 대동강물 팔아묵은 김선달이 헤임요 칼일 아이냐고~

 

또 함 보까?? (아까 거기서 퍼온거 밑에꺼~)

 

◆이면계약서 감옥에서 작성한 듯

이 당선인이 'BBK의 실소유주'라는 결정적 증거라며 김씨가 송환되면서 들고온 이른바 '한글 이면계약서'는 김씨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연방 구치소에 수감돼 있을 때 위조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는 게 특검 설명이다.

특검팀은 "김씨가 구치소에 있을 때 함께 수감돼 있던 신모씨를 조사한 결과, 신씨가 같은 내용으로 작성한 여러 문건을 본 적이 있다고 진술해 그곳에서 작성된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특검팀 설명에 따르면 신씨는 조사에서 "김씨가 먼저 (수감자 이송 제도로) 한국에 가면 이명박 후보를 낙선시킬 결정적 증거가 있다는 소문을 퍼뜨려달라"며 "이 후보가 BBK의 실소유주라는 점을 입증해 주는 계약서를 봤다고만 하라는 부탁을 받았다"고 했다는 것이다.

특검 관계자는 "신씨의 진술은 참고자료에 불과하고 계약서 자체에 진정성이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미국 구치소 측에 프린터 기종 등의 여부는 물어보지 않았으며 확인할 필요도 없었다"고 강조했다.


> 바라바라.. 이 얼마나 대단한 미국이고~

너그들 갱주이 저거 가족들 한테 쓴 메모 봤제?? 글마 한글 잘 쓰더나??

그런 갱주이를 위해서 미국 LA구치소에서 한글WINDOWS 까지 깔아주는 배려~ 캬!! 얼매나 멋지노.

한글 윈도 뿌이가?? 노트패드에서는 이면계약서 작성하긴 좀 그를낀데, 아레한글이나 한글워드는 그렇다 치드라도.... 한글 키보드까지 준비해 준다 아이가!!

 

웃길라카믄 이정도는 돼야 안되긋나??

 

곰탕특검님들요... 욕 마이 봤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