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8

이명박 멘토 뉴라이트


BY 우리주부도 꼭,반 2008-04-24

이명박의 브레인이고 멘토 뉴라이트...

일제강점기 때부터 친일적 역사를 그대로 안고 있는 수구 우익 기득권층의 지지세력으로 태어난  이명박 정부.. 친일파적 성격의 이명박정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더나아가 뉴라이트의 정신이념이 곧 이번 정권의 이념입니다.

 

뉴라이트에서 만든 역사교과서

 한국근.현대사 과목입니다.

 

그 내용을 들여다 보면 과연 이 책이 한국에서 만들어졌는가 의문이 들 정도입니다.

마치 일본 후쇼사의 역사교과서를 보는듯 합니다. 일제식민지의 정당성, 식민시대로 인한 한국의 근대화와 경제성장, 위안부의 부인 등등 반민족적일 뿐만아니라

진실을 왜곡하여 국가와 민족 그리고 후손에 큰 해를 입히고자 합니다. 

정말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더 우려스러운 것은 이 교과서가 이명박 정부하에서 교과서로 사용될 수 있는 검정이 통과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나친 민족주의나 애국주의는 분명 경계해야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뉴라이트와 같은 반민족주의는 더욱 큰 해가되기에 경계하고 축출해야할 대상임에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진실을 왜곡하는 뉴라이트 사학자들과 종교의 순수성을 잃고 자본주의에 물들고 더 나아가 정치에 개입하려는 김진홍 목사와 그 교파 우리나라를 왜곡으로 몰고 가고 있습니다.  

(기독교 대표세력이라고 지칭하지만 아닙니다)

 

 

 

군더더기 없이 간단명료하게 뉴라이트 정체를 밝힙니다.

▶ 뉴라이트는 일제강점기 시절 민족과 나라를 팔아먹던 친일 매국노들의 후손입니다.

▶ 그들의 역사관은 일제강점기 때 대표적 친일파였던 이병도의 식민사관을 그대로 계승합니다.

▶ 이병도는 '조선사'라는 식민사관을 집대성 시킨 장본인으로 죽을 때까지 엄청난 출세와

부와 명예를 누렸습니다. 그의 후배 백낙준이 연세대 초대학장을 지내기도 했습니다.

▶ 이병도의 후손과 후배들은 국립 서울대학교총장, 국립박물관장,전국 각대학의 사학과 교수직 등

막강한 인맥을 구축하며 지금도 한국 사학계의 주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근본적으로 통일을 반대하며 북한을 철천지 원수로 여기며 타도의 대상으로 삼습니다.

▶ 지배 기득권에 빌붙어 과거에는 군사독재에 협력하면서 5.16 쿠데타는 성스러운 혁명이며,

5.18 민주화 운동을 북한 간첩의 사주에 의한 좌경.빨.갱이들의 폭동이라고 주장합니다.

▶ 또한 일제의 도움으로 한국이 근대화되었으며 이에 감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정신대 할머니들을 향해 돈벌이를 위해 몸을 팔았던 자발적 창.녀라고 모욕합니다.

▶ 노무현 정권이 들어서자 유명 사립대의 뉴라이트 교수는 군장성들이 모인 자리에서

공개적으로 군부 쿠데타를 선동하기도 했습니다.

▶ 지금도 그들은 우리나라 사학계 뿐만 아니라 정치-경제- 언론- 문화계 등을 지배하는 인맥입니다.

▶ 이념적으로 볼 때는 우파도 좌파도 아닙니다. 우파를 가장한 친일 매국노 후예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