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7

션, 정혜영 부부 처럼 입양 아기들에게 산타 클로스가 되는 방법^^


BY 달콤쌉살한맛 2009-12-18

홀트복지회라는 복지단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합정동을 지나가면서 버스안내에 자주 등장해 귀에 익은 단체이고
또 아낌없는 기부로 유명한 션과 정혜영 부부가 홍보대사로 있는 입양전문기관입니다.


많은 분들이 입양을 못살던 예전 시절의 이야기로만 생각하지만, 아직도 한국이 미국 입양아 순위 5위를 기록하고 있을 만큼
많은 입양이 이루어지고 있고 또 국내에서도 입양가정이 꽤 많아져서 입양 자체가 없어졌다고는 할 수 없는 상황이죠.
그래서 입양단체인 홀트아동복지회에도 수많은 아기들이 모여,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형편입니다.
 
애기들 키워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참 돈 많이 들죠.
분유값에서부터 기저귀값, 각종 예방접종이나 아기용품 값도 많이 듭니다.
그래서 입양단체에서 아기들을 키우는 데 드는 돈도 만만치 않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이런 아기들을 키우는 데 조그마한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부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아기들 스킨케어를 만드는 존슨즈베이비에서 연말을 맞이해서 홀트아동복지회에 자사 제품을 기증한다고 합니다.
근데, 그냥 무턱대고 갖다주는 게 아니라 소비자들이 광고를 클릭해주면, 클릭해준 양만큼 제품을 기증한다고 해요.
이벤트하는 사이트에 가서 조그만 광고를 재생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뭐 돈드는 것도 아니니 참여해보면 어떨까요.

광고라는게 시간이 조금 걸리기는 하지만, 광고 하나 보는 대가로 아기들한테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도 보람있는 일이 아니겠어요? 
http://www.johnsonsbaby.co.kr/johnsons/top2t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