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순창 쌈장이 나온뒤로부터 롯데마트에서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그뒤로 계속 순창 쌈장 청정원제품만 먹습니다. 기존의 쌈장은 먹으면 후추냄세 비슷한게 강했구요. 그리구 너무 달았습니다.
쌈장에 후추가루와 설탕을 다량 부어놓은듯한 맛이 나서 입에서 떨떠름하더라구요 쌈장맞이 다 그려러니 하고 그냥먹었는데 먹으면서도 찝찝해서 전 주로 고추장과 된장을 비벼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청정원 제품을 자주애용하던 터라 우연히 청정원 순창쌈장을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 머랄까요? 그 후추맛도 없고 단맛도없고 된장의 구수한맞과 고추장의 매콤달콤한 맛이 어우려진듯한 꼭 집에서 버무린듯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옳거니 하고 식구들에게 먹어보라구 했는데. 정말 잘먹더라구요. 주로 초장을 애용했는데. 요즘은 삼겹살 구어먹거나 야채쌈을 할때 청정원 순창 쌈장을 애용한답니다.
화확조미료에 맛이들린 사람들은 기존의 쌈장맛에서 별 차이를 못느꼈겠지만 화학조미료를 거의 사용안하고 자연재료로만 맛을 내는 저같은 사람들에게는 조미료맛을 금방 알아내거든요.
청정원 순창 쌈장의 가장큰 장점은 화학조미료의 첨가량이 극히 적어서 자연순수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었다는데 그 1등점수를 주고싶습니다. 그다음 장점으로는 배합이 잘되서 색이 예쁘다는것입니다.
음식도 예쁘면 금상첨화가 아닐까요? 기존의 쌈장은 개봉후 하루만 지나도 색이 새카맣게 되거나 딱딱하게 굳어버려서 두번이상은 먹기 힘들고 그위를 걷어내야 겨우 먹을 수 있었는데. 순창 청정원 쌈장은 개봉후 하루지나도 색이 잘 바래지 않더라구요. 물론 위에가 조금 굳긴하지만 기존의 쌈장들보단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그래서 한가지 노파심이 드는게. 청정원 순창 쌈장이 이렇게 색이 잘 안바래는게 혹시 방부제를 많이 첨가해서 그런건 아닌지 의아심이 들긴 하지만. 청정원 제품은 제가 믿고 거의 모든 제품을 사용하기에 그러하진 않으리라 믿고 먹고있습니다.
번외 이야기지만 특히 청정원 제품 진간장은 제가 청정원 순창 쌈장 다음으로 좋아하는 재료에요 너무 맛있는 간장입니다. 청정원 순창 쌈장은 참기름과 깨를 배합해서 새로운 쌈장을 만들더라도 그 재료가 다시 분해안되고 잘 뭉치더라구요 이것만 보아도 얼마나 정성스럽게 배합을 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쌈장계에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청정원 순창쌈장 이제껏 최고의 제품이라고평가하고 싶습니다. 더운 여름날에 주말에 가족과 함께 삼겹살과 야채를사서 청정원 순창 쌈장과함께 먹을 예정입니다.여러분도 맛있는 청정원 순창쌈장으로 올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