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23

‘월동 가전’ 준비 끝, 반갑다 겨울아!


BY 룰루랄라 2011-11-30

 전기히터, 가습기, 연수기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가전제품 소개

 

유난히 춥고 눈이 많이 올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겨울, 입동이 지나고 날이 쌀쌀해지기 시작해 가정마다 겨울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특히, 다음주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니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당황하지 말고 미리 월동가전을 준비해 든든하게 겨울을 맞이하자.

★ 겨울철 실내공기 관리에 필수! 쿠쿠홈시스 ‘친환경 전기히터’, ‘공기청정 자연가습기’

날이 추워질수록 창문을 닫고 지내 환기가 쉽지 않다. 건조하고 답답한 공기 때문에 머리가 아프고 감기 및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쉬운 만큼 실내공기 관리에 대한 중요성도 커진다.

쿠쿠홈시스 친환경 전기히터는 그을음과 가스발생 없이 항상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불꽃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산화가스 발생이 없어 별도의 실내 환기 없이 항상 신선한 공기가 안전하게 유지 해 준다.

겨울철 필수가전인 가습기는 최근 친환경적인 원리로 공기청정과 가습기의 역할을 함께하는 자연기화식 가습기가 각광받고 있다.

쿠쿠홈시스의 ‘공기청정 자연가습기’은 공기청정기의 역할을 더하고 쿠쿠만의 3단 항균 시스템을 적용해 공기청정과 항균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다.

3단 항균 시스템은 공기 속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항바이러스 필터, 수조 속의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볼, 항균수지로 코팅한 회전디스크로 세균번식을 억제해 걸러지지 않은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항균 디스크의 적용를 일컫는 것으로 특히, 항균 디스크는 업계 최대인 54장의 디스크를 적용해 항균 효과를 더욱 높였다.

★ 잔까지 따뜻한 커피 한잔, 밀레 ‘CM5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찬바람이 불면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가 더욱 간절해지게 된다. 날이 추워 커피가 금방 식는 아쉬움이 있었다면 겨울철에 더욱 유용한 에스프레소 머신을 추천한다.

밀레의 ‘CM5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컵 예열장치인 ‘워머’가 장착돼 있어, 커피 잔을 간편하게 올려두면 따뜻하게 데워줘 최상의 커피 맛을 제공한다.

또한,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높였고 15바(Bar)의 고압력과 정확한 온도로 커피 원액을 추출해 풍부한 크레마와 최고의 향을 완성시켜준다. 간단한 조작으로 가정에서도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에스프레소 등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주머니 속에서 포근한 아이리버 ‘포켓히터’



추위를 견뎌야 하는 외부에서는 꽁꽁 언 손만 따뜻해도 한결 추위가 가신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충전용 손난로를 이용하면 간편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아이리버 포켓히터는 조약돌을 연상케 하는 손난로로 주머니에 넣거나 들고 다니기에 간편하고, 휴대폰 충전기를 사용해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난로 기능 외에도 모바일기기 휴대용 충전기로도 활용할 수 있고 따로 젠더를 사면 스마트폰 충전도 할 수 있다.

★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웅진코웨이 ‘룰루 연수기’



겨울철에 신경 쓰이는 곳이 있으니 바로 피부다. 거칠고 날카로운 겨울 바람에 쉽게 트이고 갈라지기 일쑤여서 겨울철일수록 특히 피부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거칠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이 웅진코웨이는 '룰루 연수기'는 고객들의 사용 실태를 분석해 기존 사용량에 따라 재생되는 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연수 사용량뿐 아니라 시간에 따라 자동 재생되며 이 시스템을 통해 연수 능력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는 게 특징이다.

jiyou@osen.co.kr

<사진> 쿠쿠홈시스, 밀레, 아이리버, 웅진코웨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