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기억중에 젤 짜증났던때가 아마도
만화영화 보는데 엄마가 외출하자고 했을때 인거같아요..ㅎㅎ
전 만화광이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혹시 디즈니만화영화를 보고 있다가 엄마 손에 이끌려 강제로 외출해 보신 적 없으세요?
저는 만화영화 봐야 된다고 떼 쓰다가, 엄마한테 꿀밤 한대 얻어 맞고 울면서 외출했던 쓰라린(?) 아픈 경험이 있습니다ㅠ 그
런데 지금 아이들은 전혀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밖에서도 집에서 보던 디즈니 만화영화를 계속해서 볼 수 있는 SKT의 N스크린 서비스인 호핀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죠.
N스크린 서비스란, TV나 PC, 태블릿 PC, 스마트 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하나의 컨텐츠를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컨텐츠가 서버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이어플레이 Hoppin은 국내에 처음 출시된 N스크린서비스로, 현재 네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디즈니’ 채널이 새롭게 오픈 해아이들을둔학부모들에게인기만점입니다.
그럼, PC화면에 나타난 디즈니 영화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디즈니 영화관은 호핀 서비스 내 따로 페이지가 구분되어 있어 일단 디즈니와 관련된 모든 영화와 동영상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자, 이 화면은 디즈니 페이지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첫 화면입니다. 디즈니의 명성대로 ‘나니아 연대기’, ‘노틀담의 꼽추’ 등 눈에 낯익은 영화들이 몇 편 보입니다.
(참고로 저는 토이스토리 광 팬이라… 토이 스토리가 한 눈에 쏙…^-^;;)
오른쪽 화면에 있는 영화를 클릭해 보니, 왼쪽에 영화에 대한 소개가 간략하게 나옵니다.
궁금한 마음에 상세보기를 살짝 눌렀더니 예고편도 3분 정도 볼 수 있고, 영화관련 코멘트나 리뷰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영화선택에 있어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으니깐요?!;;)
물론 본 영화를 보기 전, 가입은 필수겠죠?^-^
디즈니 영화서비스는 다른 호핀 서비스와 같이 1편, 1편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휴대폰이나 신용카드로 매월 자동결제를 신청하면 4,400원으로 모든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연간 이용권은 52,800원으로 디즈니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고, 무료로 서비스를 1개월 더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년 동안 디즈니영화를 무제한을 보는 거에 비하면 이 정도 가격은 뭐 그리 나쁘지만은 않네요^-^;;
오른쪽 화면에 있는 영화가 설마 다는 아니겠지(?) 하는 마음으로 스크롤을 내렸었는데,
다행히도 새로운 영화가 매주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오~영화가 계속 업데이트 되니 지루하지는 않겠군!)
가입이 끝난 후, 제가 원하는 영화를 클릭해서 보기만 하면 됩니다. (헉……사용방법이 이리 간단했나?;;)
제가 보기엔 호핀의 장점은 PC 또는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디즈니 영화를 ‘이어 Play’와 ‘바로보기’를 통해 볼 수 있어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적어도 중간에 TV끄고 나와 궁금해 죽지는 않겠군-_-;;)
그리고 지금 디즈니전용 영화관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11월 16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혹은 디즈니와 관련된 추억 등을 보내주시는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인 가족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디즈니 영화서비스 가입 고객들 중, 60명에게는 디즈니 관련 상품을 선물로 준다고 하니, 응모할 만 하지 않습니까?
제가 워낙 디즈니 팬이라서 잠시 흥에 겨워 말한 것 같네요……;;
어쨌든 앞으로 디즈니 영화전용관을 통해서 영화 좀 봐야겠습니다.
기다려라 디즈니만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