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13

새로운


BY 겁쟁이 2012-02-20

웅진코웨이 광고]웅진코웨이의 새로운 기업광고, "나는 코디입니다"


웅진코웨이가 2012년, 새로운 기업광고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광고는 서비스전문가 '코디'의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을 담은 '나는 코디입니다' 시리즈입니다.

이번 광고는 고객을 위한 코디(Coway lady)의 깐깐한 서비스와 사회공헌 활약상을 친숙하면서도 따스하게 전달하기 위해... 실화를 소재로 해서 3편을 제작했으며, 실제 코디 및 임직원이 촬영에 일부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

새로운새로운

참고로... 웅진코웨이의 코디는 1998년 80명으로 시작해 현재 1만3600여명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성인력의 경제활동 참여기회를 마련한 공로로, 노동부로부터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바 있는 코디는 본인 재량에 따라 업무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고 안정적 수입을 보장해 주부들에게 매력적인 직업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

'나는 코디입니다' 기업광고는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편은 장애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수화를 배운 경기도 화서지국 강선화 코디,

2편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부산지역 코디들의 연탄배달 봉사,

마지막으로...

3편은 자녀를 잃어버린 부모를 위한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에 코디 전원이 동참한 이야기입니다 :)

새로운새로운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기업 광고를 통해 웅진코웨이의 앞선 서비스와 코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는 코디들의 고객만족 마인드를 전하려는 것"이라며 "회사 성장의 주역인 코디들이 자부심을 느끼며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코디'라는 체계적인 전문가 조직을 구성해 국내에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장 등에 대한 사후서비스만 제공하는 데 비해, 웅진코웨이의 정기관리 '하트서비스'와 같이 고객 중심의 사전서비스는 정수기·비데 등 환경가전시장 부동의 1위를 이어오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

새로운


[웅진코웨이 광고]웅진코웨이의 새로운 기업광고, "나는 코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