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광고]웅진코웨이의 새로운 기업광고, "나는 코디입니다"
웅진코웨이가 2012년, 새로운 기업광고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광고는 서비스전문가 '코디'의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을 담은 '나는
코디입니다' 시리즈입니다.
1편은 장애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수화를 배운 경기도 화서지국 강선화 코디,
2편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부산지역 코디들의 연탄배달 봉사,
마지막으로...
3편은
자녀를 잃어버린 부모를 위한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에
코디 전원이 동참한 이야기입니다 :)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기업 광고를 통해 웅진코웨이의 앞선 서비스와 코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는 코디들의 고객만족 마인드를 전하려는 것"이라며 "회사 성장의 주역인 코디들이 자부심을
느끼며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코디'라는 체계적인 전문가 조직을 구성해 국내에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장 등에 대한 사후서비스만 제공하는 데 비해, 웅진코웨이의 정기관리 '하트서비스'와 같이 고객 중심의 사전서비스는 정수기·비데 등 환경가전시장 부동의 1위를 이어오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
[웅진코웨이 광고]웅진코웨이의 새로운 기업광고,
"나는 코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