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42

피부관리 시작은 잠. 잠잘오는방법 공유


BY 달쿵 2015-01-13

날씨도 춥고 퇴근하고 집에 오면, 집이 건조해서 괜시리 주름생기는 것도 같고.

게시판 보면 다들 무슨 무슨 관리 받았다고 하는데. 요즘에 뭐가 좀 좋나요?

 

20대 때, 건강 맹신하다가 스트레스로 잠 못자본 경험이 큰터라 피부관리 시작은 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피부가 작살나서 이제는 잠도 운동처럼 꼬박꼬박 챙기는 편이거든요?

(숙면되라고 잠잘오는방법도 여러가지 따라도 해보구요.)

 

그리고 피부재생이 밤 10시 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하잖아요. 다들 그렇게 하시겠지만, 평일에는 퇴근하면 시간에 꼭 맞춰서 자려고 노력하지요.

 

근데 여자생애에 잠못자는건 필수인지. 시집간 친구도 그렇고, 저처럼 싱글인 친구도 그렇고 잠을 잘 못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시집간 친구야 남편이 스트레스 원흉..ㅋㅋㅋ 싱글인 친구는 직장이 원흉..ㅋㅋㅋㅋ 미생을 잼나게 보면 뭐하나..ㅋㅋㅋ 현실은..ㅋㅋㅋ

 

여튼 피부관리도 기본적으로 생활로 잡는게 있어서, 아무리 좋은거 먹고 발라도 잠 못자면 금방 티나잖아요.ㅋㅋ 잠잘오는방법 몇 가지 공유 드립니다~ㅎ

 

낮에는
1. 아침 규칙적으로 무조건 일어나서 생체리듬 조절.
2. 일어나면 30분 이상 걷기
3. 카페인 줄이기 – 커피 일주일에 평일에만 하루 한잔 정도? (믹스 포함이요. 콜라 안먹구요.)

 

밤에는
1. 스마트폰 다른방에 놓기

- 이게 웃기는게, 잠안올때 스마트폰 하면 망하는 겁니다. 그래서 알람 따로 샀어요.ㅋㅋ

2. 반신욕 - 찬물로 하시는 분들 없죠?ㅋㅋ

3. 따뜻한 우유 – 좀 피곤하고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숙면할 수 있게 슬리피즈 처럼 멜라토닌 성분이 높은 우유 마시네요.

 

슬리피즈 많이 물어보셔서..

이렇게 생긴거에요~

 


 

이정도 인데, 추가로 잠잘오는방법이나 피부 관리 팁좀 공유해주세요~

피부과는 정규적으로 다니긴 하는데, 피부과랑 엮인데 말고 완전 유명한 관리실 이런거 있나요?

회사는 종로 입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