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1

풍수지리에 맞는 가구 배치


BY 수다 2018-12-07

- 현관에 정면으로 마주 보는 거울은

밖에서 봤을때 집안 내부가 들여다 보여 도둑이 들기 쉽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행운을 돌려 보낸다고 합니다.



-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가까이 두는 것은

화기와  냉기가 충돌해 나쁜 작용을 일으켜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한다고 합니다.  가까이 설치한다면 관엽 식물을 높아 흉한 작용을 막아야 된답니다.



-주방의 식칼을 아무렇게나 놓는 것은 가족들이  다칠 수 있고 금전운이 들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칼꽂이에 수납 해야 합니다.



-두꺼운 소재의 커튼을 사용하면 재물이 늘어나지 않는답니다.

두껍고 지나치게 화려한 무늬의 커튼은 재물이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밝고 깨끗한 커튼을 다는게 좋답니다.



-소파가 지나치게 크면 소파가 주인공이 되고 사람들은 들러리가 되어 자신의 능력을 마음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결국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꼬이게 된답니다.



- 거실에 인물화나 추상화를 걸어두는 것은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없으므로 피하는게 좋답니다. 

반대로 어느 방향에 걸어도 행운의 힘을 부르는 것은 꽃 그림입니다



-유리나 대리석 테이블은 음기가 강해 좋지 않답니다.

만약 쓰게 된다면 커버를 씌우고 매트를 깔아서 음의 기운을 낮추어야 한답니다.



- 너무 커다란 거울은 사람의 기운을 뺏으니

화분이나 그림을 이용해 절반 정도는 가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이 너무 밝은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너무 큰 창문이 있다면 커튼으로 침실의 밝기를 조절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풍수지리가 전부 맞는건 아닐껍니다.

무리하게 풍수지리가구배치를 맞추시기 보다는 구조와 생활패턴에 맞게 사용하시고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큰일을 앞두고 계실때 위안을 삼으시면 좋을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