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박수현 조회 : 70

나를 안심시키려고 난리인 순수한면 제로ㅋㅋ

먼저 정착키트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 데에 감사를 표합미다.

 

저는 생리대에 제대로 정착해 본 적이 한 번도 없고 매 달 이런 다른 생리대를 구입했었습니다.

하나만 계속 쓰고 싶어도 마땅한 걸 찾지 못했었너요.. 성분도 걱정되고 흡수도 내 맘같지 않고 그랬습니다.

이번에 순수한면 제로를 써 봤는데 이에 대해 정말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

 

일단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라 할 만한 것은, 이 생리대는 안전하다! 는 것을 알려주고 소비자를 안심시키려고 정말 최선을 다한 흔적이 보인다는 건데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등급을 획득 했음을 더마테스트 로고와 함께 눈에 잘 보이게 적어 두었고,

환경호르몬, 중금속, 유해성붐니 하나도 없음 역시 잘 보이는 데에 적어두었어요.

사실 여기까지는 다른 생리대도 마찬가지인데 제가 놀랐던 점은 큐알코드로 전성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요즘이야 생리대 전성분 쯤이야 인터넷으로 찾으면 금방이지만, 그래도 소비자가 인터넷을 뒤지지 않고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놓은게 

편하기도 했고, 이게 정말 안전하다는 데 자신이 있구나 싶어서 안심도 되고 그랬습니다.

 

뭐 착용감은 평범해요. 백퍼센트 순면이라는 브랜드는 워낙에 많아서 이걸 특장점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것 같죠?

뭐 특별히 부드럽거나 아주 좋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흡수율은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총평을 하자면, 사실 착용했을 때 와 정말 좋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제가 진짜 많은 브랜드 것들을 다 사용해봤는데 아 이게 착용감이 최고고 뭐 그런건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평범한데 흡수가 좀 나은가 싶은 정도에요.

그런데 인상깊은 건 이 생리대가 정말로 안전하다고 소비자들을 안심시키는 데에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게 눈에 보인다는 점이에요!

와 이정도까지 말하는데 안전하겠지 싶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ㅎㅎㅎ

 

아직 정착키트를 다 쓴 건 아니라서  다음달에 나머지도 쓰고, 

이왕 비슷한 착용감이라면 저를 안심시키려고 난리인 순수한면 제로를 다시 구매해서 써야겠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