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이유라 조회 : 43

라리의 생생후기

 

안녕하세요 :)

이번에 순수한면 제로 체험단이 있길래 궁금해서 신청해봤어요 !

아 민망하지만 전 원래 생리를 하면 제 소중이는 항상 생리대에 긁혀서 그런가 ㅜㅜ 허는느낌?에다가 가려움이 생겼거든요 (왜인지는 모름) 예전에 쓰던 생리대가 뭐 안좋은 성분 있다고 아예 대폭 떠버려서 그때부터 유목생활을 시작했습니당 ( ⚈̥̥̥̥̥́⌢⚈̥̥̥̥̥̀)

 

근데 이건 진짜 신기해서 리뷰 꼼꼼히 써드리려고요ㅠㅠ 일단 뭐 받고 같이 보내주신 생리대 설명서 그런거 진짜 다 헛소리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 말만 그럴꺼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써보니까 신기한게 흡수가 진짜 잘되요. 진짜. 이걸 뭐라하지... 전 화장실을 별로 안가는 편인데 그러면 혈을 계속 달고다녀야하잖아요ㅠ 제가 일이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일인데 찝찝할만도 한데 이건 좀 덜했고, 대자도 같이 보내주셨는데 중자랑 줄어드는 수가 다를만큼 충분하고!!

 

특이하다고 느꼈던건 원래 생리대 갈때 냄새가 진짜 .. 그 혈이 고인냄새랄까 진짜 .. 불쾌하잖아요!!! 그 냄새가 속옷을 벗는순간 퍼지잖아요 ( ˃ ⌑ ˂ഃ ) 근데 이건 냄새가 잘 안새요! 제가 이번만 그런걸까, 하고 그 이후 생리때도 써봤는데 진짜 안새요! 

 

마지막으로 민감성인데, 앞서 말했듯이 전 소중이가 예민보스라 주인이 고생하는 타입인데요ㅠㅠㅠㅠㅠ 이유는 모르지만 생리만 하면 붓고 열오르고 간지럽고 했었는데 이 생리대 사용후에는 열오르고 붓는건 없었고 간지러운것도 생리 끝날때쯤 나타났었오요 아마도 통풍이 안되서 그런듯 (개인적인 생각)

 

암튼 추 ヾ(๑ㆁᗜㆁ๑)ノ" 천 하는 생리대 순수한면 제로였슴당

절 체험단으로 뽑아주셔서 사랑해오 리뷰가 늦어서 죄송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