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문수환 조회 : 66

게임으로 입은 상처, 라면으로 힐링한다...오뚜기 힐러의 적극적인 맛에 대한 자세!



 

요즘 게임을 하다보면...어렸을때는 듣지도 못했던 임에 담지 못할 험한말들을 자주 듣는다 ㅠㅠ 아무래도 내가 이제 게임과 멀어지는 이유가 바빠서가 아니라 못해서 인듯... 신나게 게임하고 욕도 신나게 먹고잇을때쯤, 마음 한구석에서 힐링을 위한 힐러를 찾게 되는데! 바로 오뚜기님께서 나같은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고자 신제품이 딱! 나와버렸다. 이정도면 다친 마음도 언제든 회복될 수 있는 신기명기 신메뉴!

음 오뚜기 힐러에게 힐을 받기 좋은 방법은 제품 뒷면에 상세히 적혀 있으니 난 따라서 먹어봐야지 ㅋㅋㅋ 과연 어떤 맛이길래! 힐러란 명칭을 당당하게 달수있는가! 와 이거 나오면 피시방에서 대박 팔릴듯! 솔직히 처음에는 이게 게임 오픈베타 서비스인줄알고 헷갈렸지만 '고기짬뽕'이라는 부가설명에 내 눈이 휙 돌아가버림 ㅠ

힐러를 개봉해보니 스프가 두가지가 있었다. 액체스프와 고기건더기 스프! 힐러를 더욱더 맛나게 힐링을 받기위해서는 첫번째로 힐러 액체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은뒤 스프가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촥촥촥 퍼트려준다! 이래야 이따 전자렌지에 추가 조리시 골고루 퍼진 스프의 맛이 면 전체에 잘 스며들어 힐러가 최상의 조건으로 날 힐링할 수 있을듯!

자 준비된 힐러 사수! 전자렌지로 입장! 기대된다 무슨 포션이 만들어질지! 힐러여 빛나라!

 

마치 마법사가 포션을 만들듯 나는 힐러의 최상조건을 따라 최고의 힐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 두둥탁! 이때 뚜껑을 버리는줄알고 열고 돌렸는데 다음에는 뚜껑도 딱! 닫고 돌려야할듯 싶다. 종이 뚜껑인걸 모르고 난 혹시나 하는마음에 버려버림 ㅠㅠ

 

전자레인지에 2분을 촥! 잘 돌려주고 빼주니 면이 꼬들꼬들 엄청난 힐을 받을수있을듯한 힐러 완성!이라 말하기엔 아직 이르다! 잘 조리된 힐러에 건더기 스프 투하! 투둥탁!

와 이거 면이 이렇게 꼬들꼬들해도 되는건가? 미쳐부렸다. 이 라면 게임하면서 먹으면 뿔지도 않고 딱! 좋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오뚜기가 대한민국 게이머를 위해 큰일을 했구나? 자 한입 입으로 입사로! 국물맛 미쳐부렸다. 사실 힐러 국물 조금먹고 내 영혼이 치유되어 술먹으러 갔다는건 안비밀...국물이 강릉 교동짬뽕 본점 뺨때기 후려치는 맛이다...면 또한 예술이다... 절대 컵라면 같지 않은 전통 마법사 힐을 받는 그느낌 ㅠㅠ

 

 

이 라면이라 하면 진짜 게이머를 위한! 딜레이되는 게임 한판도 거뜬히 기다려줄 면의 쫄깃함! 이세상의 스트레스를 전부 받고 끝난 게이머의 힐링을 위한! 밥먹을새 없이 끼니를 떼우는 게이머들의 끼니! 이상의 최고의 컵라면! 자! 모두들 오뚜기에게 힐받을 준비 되었는가! 준비가 된 사수부터 입사로! 오뚜기 힐러 컵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