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조회 : 21,118

오랜만에 언니랑 술파티했네요~ 감사해요. 오뚜기×칼스버그 오랜만테이블!

언니 소개로 참여한 오랜만 테이블 이벤트에 당첨됐을 때 정말 기대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랜선으로 술파티라니! 재미있을 것 같았거든요. 코로나19 시기에 랜선 만남을 장려하는 이벤트의 취지도 좋아보였고, 맛있는 오뚜기 제품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있었고요. 그리고 논알콜 맥주는 이번에 처음으로 마셔봤네요. ㅎㅎ

코로나19 영향으로 타지역에 사는 언니와의 만남이 뜸해질 수밖에 없었어요. 활동을 하면서 서로의 얼굴을 보고, (비록 몸은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함께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는 한 두시간의 시간이 참 소중하게 느껴졌어요. 이렇게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해요.

zoom을 이용해서 강의, 회의는 해봤어도 술파티는 처음이었네요. 앞으로도 종종 랜선 술파티를 즐길 것 같아요. 오뚜기 오감포차 적극 활용할 거예요~

받아본 제품은 모두 조리하기 쉬웠고 맛있었어요! 제 경우,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새우 감바스가 가장 간편했지만, 다른 두 제품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바삭하고 촉촉한 튀김의 맛 (+담백함)이 잘 살아있더라고요. 다른 어떤 방법으로 조리해도 조금씩 색다르게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한번씩 도전해보고 싶네요.

랜선메이트인 언니는 칼스버그0.0 맥주가 약간 싱겁게 느껴진다고 의견을 주었는데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느꼈지만, 마시면 마실수록 이 맥주의 매력을 알게됐어요. 저는 오히려 이 맥주의 가볍고 깔끔한 맛에 빠져버렸어요! 그리고 칼로리 걱정을 덜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ㅠㅠ 다음 날 일이 있는데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마시고 자고 싶다~하는 날엔 칼스버그0.0 맥주를 찾을 거예요!

활동 기회를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많은 분들이 오랜만테이블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