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오뚜기 진짬뽕 매니아,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진행 하셨어요.
추워지는 국물 있는 라면이 생각나는 진짬뽕을 온가족과 함께 즐거운 진짬뽕 먹었습니다!!
요즘 같은 쌀쌀한 날은 진한 해물 맛의 얼큰하게 먹고 나면 따뜻해지면서 좋습니다.
오뚜기 진짬뽕은 진한 해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해물맛과 짬뽕 소스가 들어있어 불맛이 조화로운 맛있는 진짬뽕 라면이에요.
진짬뽕은 중화짬뽕 맛을 제품으로 짬뽕 재료인 해산물과 채소를 개운하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 진짬뽕 설명서
물을 약 2 컵(550ml) ¾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인 후 물이 끓으면 면이 적당히 잘 익으면 액체 스프를 넣으면서 면를 넣고 약 5분간 조리 후에는 불을 끄고 유성 스프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 봉지를 뜯어보니 오뚜기 진짬뽕의 굵은 면을 사용하고
있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 진짬뽕에는 건더기스프과 액체 스프 그리고 유성 스프까지 들어있었어요
액체 스프 특성에 이지컷 패키지로 만들어 간편하게 스프를 넣을 수 있어요.
건더기스프 일반 라면에 비해 양도 푸짐하고 오징어양념분말, 게맛살, 건미역, 건당근, 건파, 건목이버섯 등 재료의 종류도 다양하게 들었어요.
▲ 오뚜기 진짬뽕도 물 550 ml를 넣어주고 끓는 물에 건더기
스프를 넣어줍니다.+_+
▲ 끓을 물에 면과 액체스프를 넣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약 5분간 더 끓여주면
액체 스프가 홍합, 미더덕, 오징어 엑기스에 닭 육수과 사골 육수를 우려냈다고 하다.
▲ 라면이 완성 되면 유성 스프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 건더기가 푸짐합니다
개운한 국물 맛이 오뚜기 진짬뽕이 맛있는 먹었습니다. ^^
액체스프와 유성스프를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진짬뽕 후기
오뚜기 진짬뽕 건더기스프의 양은 푸짐한 건더기, 면이 두꺼운 탱탱한 면발과 쫄깃하면서 진한 해물의 맛이 얼큰한 국물이 있어서 집에서 간단하게 짬뽕 맛있는 라면 끓여 먹을 수 있어요.
풍부한 진한 해물의 향과 불 맛까지 함께 더욱 깔끔한 맛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