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 [오뚜기] 집밥식 불맛짬뽕,불맛짜장 체험단에 당첨되었다는 문자와 함께
기프티콘이 도착하여 어제 이마트에 직접 가서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박스외관의 맛깔스러운 짬뽕과 짜장의 그림이 인상적이지만 무엇보다 "집밥식"
이라는 문구가 무척 마음에 와닿고 기존 제품들과는 틀린 특별한 맛이 기대가 되더군요!
자! 이제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 집밥식 불맛 짜장
< 제품사진 >
용량 : 294g
< 내용물 >
내용물을 뜯어보니 반생중화면,볶음춘장,짜장고명,볶음향미유가 각각 2개씩 들어있어 2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면 끓이는 중 >
< 식탁에 차린후 >
하지만 실제 끓여보니 두명이 먹기에는 면의 양이 조금 작은듯 아쉽더군요! (이점이 보완되면 완벽할것 같아요.^^)
김치,깍뚜기,단무지,갓김치등 각종 김치종류와 식탁에 함께 차려놓으니 무척 맛있게 느껴지네요.
먼저 첫 젓가락으로 먹어보니 왠만한 중국집에서 파는 짜장면과 다를바 없이 면이
탱탱하게 살아있고 오히려 판매용보다 느끼함이 적어 단백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나눠먹다보니 금새 다 먹게되어 부족한 양이 조금 아쉽더군요.
기대않하고 먹게 되었는데 기대이상의 맛에 대만족 입니다.
▣ 집밥식 불맛 짬뽕
< 제품사진 >
용량 : 264g
< 내용물 >
내용물을 뜯어보니 반생중화면,불맛짬뽕소스,짬뽕고명,불맛향미유가 각각 2개씩 들어있어 불맛짜장과 동일한
2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면 끓이는 중 >
< 식탁에 차린후 >
맛있는 각종 김치들로 차려진 식탁에 함께 놓으니 무척 맛있게 느껴지네요.
순수한 제품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서 다른 해산물이나 야채들은 일부로 넣지 않았습니다.
먼저 면을 먹어보니 면발이 탱글탱글하게 살아있고 각종 고명의 맛이 국물에 녹아있어
한층더 맛있는 짬뽕을 즐길수 있었고 왠만한 가게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깔끔해서 제 마음에 쏙 드는것 같네요!
면을 다먹고 국물을 버리기가 아까워 짬뽕밥 생각이 나서 밥을 말아 먹어보니
국물엔 불맛이 무척 많이 녹아있어 담백한 국물맛이 일품이더군요!
큰 기대없이 접하게 되어서인지 기대이상의 만족감을 느낄수 있었고 담에 친구,친척들
만나면 한번쯤 먹어보라고 자신있게 권해볼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좋은 제품을 미리 경험해볼수 있는 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무척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수 있는 맛있는 제품 많이 만들어주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