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음이란게 어쩔수없나봅니다월드컵경기 일본&스웨덴 경기처음에는 일본이 골을 넣더리구요와~~아 소리가저절로... 뭔가?기대치가 있었나봅니다 ^^ 그러다스웨덴도 골을 넣었어요 1:1 그렇게 버티다가 경기가 끝이났어요그래도 부럽더라구요 32강진출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