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6

내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 책을 소개합니다.


BY 귀요미아기사자 2019-11-03 15:02:19

잭 캔필드 (Jack Canfield),?마크 빅터 한센 (Mark Victor Hansen)?지음
류시화 옮김

'20세기 가장 많이 읽힌 책', '가장 눈물을 많이 흘리게 한 책', '전국민의 교과서'라는 찬사를 받으며 출판계에 감동을 주제로 한 작은 이야기 형식의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키기도 한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 발간되자마자 베스트셀러가 되어 전세계 150개국 41개 언어로 번역되어 1억 4400만 부 이상의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다.?

전세계의 수천만 독자들에게 읽혀지면서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가를 깨닫게 하며 인간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과 희생의 아름다움, 희망과 열정, 도전 정신을 일깨워준 특별한 감동과 치유의 선물을 선사한 책이다. 자신과 타인, 세상을 향해 따뜻한 마음을 열게 하는 기적 같은 101편의 이야기들은 불안한 현대의 삶 속에서 더 나은 삶, 가치 있고 감사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들에게 열린 마음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변화를 이끌어냈다.

저자 소개
잭 캔필드 (Jack Canfield)
미국의?대표적인?코치이다.〈뉴욕타임스〉?190주?연속?베스트셀러라는?경이적인?기록을?세웠으며,?전세계?41개?언어로?번역되어?1억?부?이상?판매된?세계적?베스트셀러?'닭고기수프'?시리즈의?공저자다.?『영혼을?위한?닭고기?스프』는?출판되기?전에?서른세?곳의?출판사로부터?거절당했다.?

미국?최고의?카운슬러이자?저술가로서?전세계?21개국?90만?명?이상의?사람들에게?성공?방정식을?전파해왔으며,?라디오와?TV?토크쇼의?최고?인기?게스트이자?신디케이트?칼럼니스트로도?명성이?높다.?'굿모닝?아메리카',?'오프라?윈프리?쇼'?등?다양한?TV?프로그램에?출연하였다.?

‘닭고기수프’?시리즈를?비롯해?『독수리처럼?나비처럼(성공의?원리)』『미래를?여는?집중의?힘』『마음을?열어주는?101가지?이야기』『1%?행운』『잭?캔필드의?응원』『죽기?전에?답해야?할?101가지?질문』등의?베스트셀러를?공동?집필했다.?어떤?일이든?책임을?느끼고?받아들이면서?모든?경험을?배움의?도구로?이용한다면?자신의?삶을?제어할?능력이?충분하다.?이럴?때?단?한?걸음의?힘은?매우?강력하다.


마크 빅터 한센 (Mark Victor Hansen)
『영혼을?위한?닭고기?수프』와?『마음을?열어주는?101가지?이야기』의?공저자.?인간의?가능성?개발?영역에서?대단한?명성을?얻고?있다.?지난?30년간?사회?저명인사들과?전?세계?일반?대중에게?지대한?영향력을?끼쳐온?그는?수많은?단체와?사람들을?도와?사람들의?비전을?새롭게?해주고?미래의?가능성을?열어주는?일에?헌신해왔다.?

박애주의자이자?독실한?크리스천으로,?나누는?삶과?사회?공헌에?대한?공로로?많은?상을?수상했다.?또한?빈곤층을?위한?사랑의?집짓기?운동인?해비타트(Habitat?for?Humanity),?미국?적십자사,?동전을?모아?암?환자를?돕는?단체인?‘마치?포?다임즈’(March?for?Dimes),?미국?아동돕기협회(Child?help?USA)?등의?자선단체들을?적극적으로?돕는?일을?하고?있다.


책소개
더?많이?사랑하고,?더?많은?열정을?갖고?살아가도록?희망과?용기를?불어넣는?101편의?이야기.?
좌절과?실패의?시기에?당신을?붙들어주고,?힘들고?외로울?때?위로가?되어주는?책.?

1억?부?이상?판매된?세계적?베스트셀러!|<가장?선물하고?싶은?책>?1위!
가장?눈물을?많이?흘리게?한?책|20세기?가장?많이?읽힌?책
건국?이후?베스트셀러?50(1998)?선정|전국?서점?베스트셀러?종합1위!
뉴욕?타임스?베스트셀러?1위|뉴욕?타임스?베스트셀러?190주?연속?베스트셀러?
전세계?150개국,?41개?언어?출간|1997년,?1998년?올해의?책|전국민의?교과서
30대?직장인이?뽑은?가장?읽고?싶은?책|교육부?권장?도서|교사와?학부모가?권하는?좋은?책?1위
가장?특별하고?따뜻한?감동을?선사한?책!

당신을?위해?이?책을?번역했습니다.
내일?태양이?뜰?텐데?비가?올?거라고?걱정하는?당신에게,
행복과?불행의?양이?같다는?것을?알지?못하고?
아직?슬픔에?젖어?있는?당신에게,
늙기도?전에?꿈을?내던지려고?하는?당신에게,
또한?세상은?꿈꾸는?자의?것이라는?진리를?아직?외면하고?있는
당신에게?이?책을?바칩니다.?-류시화?

자신과?타인을?향해?따뜻한?마음을?열게?하고,?
평생?남을?미소를?짓게?하는?101편의?이야기들

'20세기?가장?많이?읽힌?책'?'가장?눈물을?많이?흘리게?한?책'?'전국민의?교과서'라는?찬사를?받으며?출판계에?감동을?주제로?한?작은?이야기?형식의?새로운?장르를?
탄생시키기도?한『마음을?열어주는?101가지?이야기』는?발간되자마자?베스트셀러가?되어?전세계?150개국?41개?언어로?번역되어?1억?4400만?부?이상의?밀리언셀러를?기록한?
세계적인?베스트셀러이다.?
이?책은?전세계의?수천만?독자들에게?읽혀지면서?삶에서?가장?소중한?것이?무엇인가를?깨닫게?하며?인간에?대한?끊임없는?사랑과?희생의?아름다움,?희망과?열정,?도전?정신을?일깨워준?특별한?감동과?치유의?선물을?선사한?책이다.?자신과?타인,?세상을?향해?
따뜻한?마음을?열게?하는?기적?같은?101편의?이야기들은?불안한?현대의?삶?속에서
더?나은?삶,?가치?있고?감사하고?행복한?삶에?대한?답을?찾을?수?있도록?우리들에게?
열린?마음의?무한한?가능성에?대한?변화를?이끌어냈다.?

‘한?번에?다?읽지?말고?천천히?읽으세요’

『마음을?열어주는?101가지?이야기』는?잭?캔필드와?마크?빅터?한센이?동기부여와?
자기계발을?주제로?한?대중강연에서?감동적인?이야기에?대한?폭발적인?반응을?보고
‘세계적인?베스트셀러가?될?것’이라는?이야기가?지닌?가치를?확신하며?출판사?144곳의?
퇴짜에도?불구하고?145번째?출판사에서?출간하여?전세계적인?밀리언셀러를?탄생시켰다.?

이?책을?읽는?법에서?잭?캔필드와?마크?빅터?한센은『마음을?열어주는?101가지?이야기』
를‘한?번에?다?읽지?말고?천천히?읽으세요’라고?권한다.?하나하나의?이야기들에?많은?
지혜와?경험이?담겨?있기?때문에?이?책을?읽는?일에?완전히?몰입하여?이?이야기들의?의미를?자신의?것으로?만들?수?있도록?충분한?시간을?갖으라는?것.?가슴에?깊이?와?닿는?인생의?
소중한?가치를?일깨워주는?이야기들은?우리가?원래?가능하다고?생각했던?것보다?훨씬?더?
많은?일을?하고?더?큰?존재가?되도록?창조적인?영감을?불어넣을?수?있다고?말한다.

<포춘>지가?선정한?5백대?기업?중?한?회사는?일년?동안?이?책에?나오는?이야기들로?
모든?직원회의를?시작했다고?한다.?어떤?이야기가?진실로?자신의?영혼?깊은?곳에?가?닿아?삶의?변화를?가져왔다면?많은?이들과?함께?나누길!?이?책에?실린?이야기처럼?작지만?커다란?영감과?감동을?주는?다양한?이야기들이?우리?자신도?모르는?사이에?다른?이의?생명을?구할지도?모른다.?

지혜와?통찰이?절실한?인생의?여러?전환점에서,?삶이?던지는?여러?의미들에?대한?해답을?사랑과?희망,?격려와?영감이?담긴『마음을?열어주는?101가지?이야기』를?통해?인생의?한쪽?문이?닫히면?언제나?다른쪽?문이?열린다는?긍정과?희망을?경험할?수?있다.

더?많이?사랑하고,?더?많은?열정을?갖고?살아가도록,?간직한?꿈을?추구할?수?있도록?
희망과?용기를?불어넣는?이?이야기들은?좌절과?실패의?시기에?우리를?붙들어?주고,?힘들고?외로울?때?우리?곁에서?부드럽지만?강한?위로와?에너지를?줄?것이다.?

다양한?사람들의?마법?같은,?기적을?불러오는?실제의?이야기『마음을?열어주는?101가지?이야기』들은?시간이?흘러도?절대?변하지?않는?인생의?정수에?대해?말하고,?21세기에도?변함없이?우리들에게?배움과?희망과?지혜의?문을?열어줄?것이다.?

신은?이야기를?좋아하기?때문에?인간을?창조했다.?-엘리?위젤

사랑,?열정,?희망과?용기를?담은?이야기?모음.?서커스,?이백?번째의?포옹,?때로?너의?인생에서?엉뚱한?친절과?정신?나간?선행을?실천하라.?크리스마스?아침,?랍비의?선물,?2달러짜리?지폐,?아름다운?희생,?졸업,?나의?아버지는?내가...,?만일?내가?다시?아이를?키운다면?등?사랑,?아이들,?죽음에?대한?감동적인?이야기를?엮었다.?

1.?사랑에?대하여
삶은?하나의?노래-그것을?노래?부르라
삶은?하나의?놀이-그것을?즐기라
삶은?하나의?도전-그것과?마주하라
삶은?하나의?꿈-그것을?실현하라
삶은?하나의?희생-그것을?제공하라
삶은?곧?사랑-그것을?나누라

2.?아이들에?대하여
아이들은?당신이?제공한?물질적인?것을?기억하지?않을?것이다.?
아이들은?당신이?그들을?소중히?여긴?사실을?잊지?않고?기억할?것이다.

3.?죽음에?대하여
죽음은?하나의?도전이다.?그것은?우리에게?시간을?낭비하지?말라고?말한다.?
그것은?우리에게?지금?당장?서로에게?사랑한다고?말하라고?가르친다.?

만일?내가?다시?아이를?키운다면

만일?내가?다시?아이를?키운다면
먼저?아이의?자존심을?세워?주고?
집은?나중에?세우리라.
아이와?함께?손가락?그림을?더?많이?그리고,?
손가락으로?명령하는?일은?덜?하리라.
아이를?바로잡으려고?덜?노력하고,?
아이와?하나가?되려고?더?많이?노력하리라.
시계에서?눈을?떼고?눈으로?아이를?더?많이?바라보리라.
만일?내가?다시?아이를?키운다면
더?많이?아는?데?관심?갖지?않고,
더?많이?관심?갖는?법을?배우리라.
자전거도?더?많이?타고?연도?더?많이?날리리라.
들판을?더?많이?뛰어다니고?별들을?더?오래?바라보리라.
더?많이?껴안고?더?적게?다투리라.
도토리?속의?떡갈나무를?더?자주?보리라.
덜?단호하고?더?많이?긍정하리라.
힘을?사랑하는?사람으로?보이지?않고?
사랑의?힘을?가진?사람으로?보이리라.?
-다이아나?루먼스

? 이책을 잃고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가 따뜻한 사럼이 되기길 기원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