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267

정말로,자라나는 아이들 위해주십시요


BY 국민 2009-07-29

한가지 더 올리겠습니다.

 

아이들의 급식비 삭감 입니다.여러분들 자식 가진 부모들이니 아시겠지만, 애들이라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촏아이들 다 생각 있습니다 아직 사회가 수직 사회라 그들이 그들의 의견을 제대로 어필 하지 못하고 있지만,촏초등학교 아이들도 똑똑 합니다.알것 다 알고 있습니다.

 

그들을 어리다고 무시하는 처사 입니까?그건 인권 유린 입니다.그것만도 분한데,단지,그들의 의지하고는 아무 상관없이 가난한것 뿐인데,그들한테 재를 뿌립니까?상처 난곳에 소금 뿌립니까?

 

생각해 보십시요.대한민국 재벌들의 자식들,그들이 똑똑해서 그 부를 누리고 삽니까?어디 그렇게,평범한 국민들 보다  잘난 구석 있어 그렇게 삽니까?

 

누구든 ,태어날때 부모 선택 하지 못합니다.환경 선택 하지 못합니다.

 

선진국들 보십시요.그들이 왜 선진국이 되었는지닞 아십니까선진국,보이는것 만으로 보면 그들은 오래된 똥차 와 오래된 테레비,그리고 허름한 잠바데기입고 다닙니다.그런데,왜 선진국 입니까 ?바로 복지정책,사회보장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국민들이 그닥 불편하지 않게,나라에 대해 자부심 갖고,요람에서무덤까지  삶을 편안하게 영위할수 있어서 선진국 입니다.애들,국민이 책임 못지면,나라가 앞앛장서  자라나는 아이들한테 아낌없는 투자하는곳이 선진국 입니다..국민이 힘없어 못하면 국가가 그들을 책임 집니다.부모가 아이들을 학대 하면 강제로 애들을 뺏깁니다.한 예로,캐나다 앨버타 에서 어느 가정 이야기 입니다,.커다란 보아뱀을 주인이 키웁니다.아기는 세살 입니다.,뱁과 아이가 같이 놉니다,그러나 사회복지사 가 권고 합니다.,부모한테,보아뱁은 사람도 잡아먹으니 뱁을 집에서 없애도록 (동물원에 기증 하는)그러나 부모는 아무문제 없다 합니다.이런식으로 몊몇번 권고가 경고되고,한번 더 경고 에 아무 대책 이 없다면아일 키울 자격이 없다는 걸로 인정하고,아이를 강제 로 뺏어 위탁가정에 넘길거라는 겁니다.때리는것만 학대가 아니라는걸 보여줍니다.

선진국 에서 보면 이 급식비 삭감은 애들 핳핟학대 입니다.

 

비씨주는 대학생들에게,(소득이 없는)최대 2,400불 차비 지원해 줍니다,연간,댛대학생 차비 할인받아 4개월에 95불 입니다,.그러니 용돈 ,정부에서 주는겁니다.학비융자,졸업 후,취직 못하면 이자 는 물론 없이,취직 될때까지 무제한 연기 됩니다.그리고 18살 까지,부모소득에 따라 애들 용돈 나옵니다.

 

그런데,그런데,먹는걸  삭갑 하다니요...정말로,정말로,기가 막힙니다.

 

자유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결국 요 정도 입니까?애들? 나라가 책입 져야 합니다.왜?바로 그들이 대한민국 인적자원이 되는거니깐 말입니다.

한치앞만 보지 마십시요.내자식일이 아니니,무심하지 마십시요.

 

선진국의 교육 한가지 더 말해보겠습니다.그들 교육에 단독은 없습니다.,과제,같이 더불어 해갑니다.누구하나 잘해도 다른사람 못하면 성적 제대로 안나옵니다.그래서 어찌됐든 서로서로 돕지 않을수 없습니다.

 

더불어 같이,누리고,행복하게,미래 인적자원 인 애들 팍팍 밀어줘서 그야말로 살맛 나는 대한민국 되게 아줌마들 깨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