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37

추석대첩 며느리인기 상품이라는데..씁쓸해요..명절의 추억 이런거 아닌데..


BY 빵장수야곱 2014-09-05

어릴적..  

명절의 추억을 생각해보면..

이렇게 설날은 나름 나이먹어서 신나기도 했지만. 지금은. ㅋㅋ

 

추석대첩 며느리인기 상품이라는데..씁쓸해요..명절의 추억 이런거 아닌데.. 

 

 

 

나이먹어 슬포요.ㅎㅎ

 

.~어릴적 명절엔 tv프로 꿰어차고.. 좔좔좔~~ 특선영화 뭐하나.. 어떤 오락프로그램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나.

뭐 이런것에 목숨걸고..재잘재잘대던 어린시절 명절 이야기.. 말하고 나니 추억돋네요.  기억나뉘?~~~ ㅎㅎ

 

지금은 뚝딱 아이피tv  시대라고 해야하나. 원하는 프로그램은 뚝딱.

예전에 명절때 일하느라 놓친 프로그램도 쓱싹 검색하고. 후루룩 찾아서 보면 되잖아요.

 

iptv시대.. 음.. 편해진것 같아요. .. 케이블보다.   sk이동통신 쓰고 있는지라. 같이 묶어서 저 이번엔  sk 브로드밴드로

바꿨더니만.

할인률도 진짜 거룩하게 착해지더만요...

 

btv 바꾸고.. 실속있게 잘 보고 있어요.~ 텔레토비 테순이 될까 심히 걱정도 되지만.. ㅎㅎ

음.. 제 낙은 tv맞음.. ㅎㅎ  좌당. 어릴적 만큼 아사모사하게 기다려지는 마음이 늙어서 덜해지긴 했으나.

이렇게 원하는 프로그램. 원하는 방송을 뚝딱.

화질도 우왕. 정말 케이블볼때보다 시야 완전 짱해짐.. 세상 참말로 좋아졌다는.. 근디..근디.

추석대첩 며느리인기 상품이라는데..씁쓸해요..명절의 추억 이런거 아닌데..
 

 

그런데 요즘 며느리들 사이에는 이런게  완소아이템이라는거 보셧남요? 헐..

 

 

 

하지만. 아.. 아이디어 상품이라굽쇼?

 

 

 

 

 쩝. 명절며느리완소 아이템이 요거라는 사실.. 아이디어상품이라고 하지만..

느므하죠.. ㅜ ㅜ..나도 며느리인데.

 

이건 아닌듯.. 아컴줌들은 어떠세요.. ?

그냥 저는 정당당당일하고. 저녁에 그냥 제 할일 다하고..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 찾아서   놓쳤던 프로그램 있으면 그냥 속편하게   btv 드라마돌려보기하면서

그냥 힐링할래요. ㅋㅋ

그거이 답. ㅎ

여러분. 추석명절 피할수 없다면 정정당당 누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