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한식브랜드 비비고의 성공이유.
글로벌브랜드 CJ푸드빌은 이미 해외진출을 하면서
한국의 음식을 알리고 있는데요.
특히 CJ푸드빌 비비고의 경우에는
그나라의 문화를 접목한 인테리어등의 현지화와
한국 음식의 맛을 앞세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비고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레스토랑 평가서
미슐랭가이드(MICHELIN GUIDE)에 이름을 올리면서
세계속에 우리 한식의 힘을 단단히 알리고 있구요
무엇보다 비비고의 경우에는 그나라의 문화에 맞게
메뉴 현지화를 하면서 크게 성공을 하고 있죠.
동남아를 비롯, 유럽과 미국에까지 우리 한식의 맛을 전파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한국 음식은 물론 문화까지 전파하는데 앞장서면서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당당히 구축하고 있는것 같아요.
우리의 음식인 비빔밥~을 전면으로 내세워
글로벌 진출을 하고 있기에 더욱 자랑스러운 느낌이 드는
CJ푸드빌 비비고! 더욱 활발하게 우리나라와 한식을 알렸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