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07

제8회 서울 아시테지 축제아세요? 우리아이 새해 선물하세요^^


BY 구로아트밸리 2012-01-04


* 아이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스라엘 모파극단과 함께 한국인 배우가 이야기꾼으로 출연합니다.

 




 

새 친구가 이사왔어요 - 제8회 서울 아스테지 겨울축제 초청작

공연일시
: 2012. 1. 14(토) 오전 11시, 오후 2시 
공연장소 :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출 연 진  : 모파극단(이스라엘)
티켓가격 : 전석 15,000원
관람연령 : 36개월 이상

할      : 이웃사촌할인(4인 이상 : 40% / 3인 : 30%), 온라인예매할인 20%(2012.1.13 오후 5시까지)
티켓예매 : www.guroartsvalley.or.kr  02-2029-1700  


우리 아이의 생각과 눈, 귀를 업그레이드 해줄 선물이 구로에 왔어요!
유태인 엄마들이 탈무드보다 더 많이 읽어주는 동화책 ‘Room to let’ 을 이스라엘 공연팀의 환상적인 무대로 만나보세요!
무용이나 연극을 경험해보지 못한 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부모님도 함께 보시길 권장합니다.
자녀교육을 중요시하는 유태인 문화에서 “새 친구가 이사왔어요”가 왜 계속 읽혀지고 있는지 공연의 여운을 우리 주변과 비교하여 아이들과 토론하고 이야기 나누시면 더욱 멋진 경험이 되실 겁니다.

"새 친구가 이사왔어요" 동화책을 읽고 오시면 공연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웃을 찾아요!
오래된 아파트 꼭대기 5층 방을 내놓게 되는데 방을 보러온 동물들이 방은 마음에 들지만 같이 살 이웃들이 마음에 안 들어 못 살겠다고 퇴짜를 놓고 가버립니다. 매번 돌아서는 동물들에게 실망하던 이웃들 앞에 평화와 화합의 상징인 비둘기가 나타났습니다. 비둘기는 방과 이웃들이 마음에 들까요?


 


모파 극단(이스라엘)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연극과 무용 작품을 20년 넘게 무대에 올리고 있는 모파 극단의 모든 작품은 이스라엘 교육부의 승인을 받은 것으로 우수한 수준의 극작과 연출, 음악, 의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10대들을 활발한 관찰자, 비평가로 훈련시키고 맘껏 기뻐하고 즐거워질 수 있도록 유도하여 예술과 가까워 지도록 돕습니다.
* 아이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인 배우가 이야기꾼으로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