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65

소비자의 힘 !! 삼호어묵 경과 보고


BY dumani 2000-10-28

인터넷의 위력을 실감했습니다.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토크에 올린지 몇시간 되지않아 삼호어묵 직원이 찾아왔어요.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면서...

해명서를 가지고 내일 다시오겠다고 했어요.

인터넷 상의 삭제를 부탁했는데

이 문제가 어떻게 해결이 될지 여러분들도 아셔야 할 것 같아

경과보고를 하겠다고 했어요.

오늘 해명서와 함께 직원이 왔는데 해명서 전문을 올릴께요.

해명서

수신: (주) 삼호물산

발신: (주) 태호내추럴푸드

제목: 이물질 발생건에 대한 해명

내용: 2000년 10월 27일 인터넷에 올려진 이물질 발생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해명합니다.

(아래)

1.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
2.해명에 앞서 이와같은 일이 발생하여 귀사에 해를
끼친 것에 대해 자사는 깊이 반성하는 바입니다.
자사 육가공 전처리과정에서 신입사원의 실수로 100%제거
되야 할 비닐이 그렇지 못해 이와 같은 물의가 생긴 것
같습니다.
자사는 이번일을 계기로 보다 철저한 원료의 전처리와 직원교
육을 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차후 이와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 임직원
일동은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귀사의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태호내추럴푸드

(OEM 방식으로 판매는 삼호가 ,제조는 태호내추럴푸드에서 )

품질관리과장의 사과와 차후 안전한 제품 생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는 해명서도 있었어요

이번 일을 계기로 소비자의입장에서 항상 생각하고 제품과

서비스에 더욱 신경을 쓴다면 기업측에도 전화위복이 되지않을

까요?

모두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주신 덕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