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67

*아들 낳는법*입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BY 행인 2000-12-05

1.배란일을 정확하게 알아두었다가 배란 당일에 부부관계를 갖는다.이는 아들을 낳을 수 있는 Y정자의 수명이 하루뿐이므로 배란 2~3일 전에 부부관계를 가지면Y정자가 죽든가 활력을 잃기 때문이다.
(참고로 남자들은 새벽에 가장성욕이 강하다. 그러므로 새벽이좋다)

2. 월경이 시작될 때부터 배란일까지 금욕한다.
부부관계가 잦으면 사정되는 정자의 양이 줄어드는데,남편의 정자수가 최대한으로 많을수록 아들을 임신할 가능서이 높기때문이다. 그리고 그후3일 이상을 금욕한다.

3.피임약 복용 중지 후 3개월이 지나야 한다.
경구 피임약을 목용해 오던 여성이라면 복용울 중지하고3개월이 지나서 임신하도록 한다. 월경주기가 정상으로돌아가기까지 시간이 걸리므로 그동안 기초체온표를 꾸준히 기록하도록 한다. 또 그안에 임신하면 몸안에 남아 있는 약물의 영향으로 그렇지 않은 여성에 비하여 유산이나 기형아 출산의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4. 부부관계전에 소다수로 씻는다
여성의 질안은 산성이다. 그런데 아들이 되는 Y정자는 산성에 약하므로 우선 질 안을 알칼리성으로 바꾸어야 한다.
배란일이 되어 부부관게를하기전 미지근한 물 1리터에 소다2큰술을타서 15분 정도 둔다. 소다가 다 녹으면 질안을 잘 씻고 곧바로 부부관계를 갖는다.

5.여겅이 먼저 강한 오르가즘을 느끼게 한다.
전희를 충분히 라여 여성이 먼저 강한 오르가즘을 느끼게 한다.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낄 때 나오는 분비액은 알칼리성이다.
소다수로 세척하여 산성도를 줄인데다 알칼리성 분비액을 많이 낼수록 Y정사가 활동하는데 유리하다.

6.깊이삽입한 상태에서 사정한다.
여자의 질안은 본래 산성이지만 자궁경관에 가까울수록 알칼리성에 가깝다. 그러므로 깊이 삽입한 상태에서 자궁입구에 직접 정자를 떨어뜨리면 Y정자가 산성인 질 안을 통과하지 않고 바로 알칼리성인 자궁입구에 닿을 수있다.
정상위에서 여성이 다리를 들어올린 굴곡위는 자궁입구까지 깊게 삽입되고. 질 안에 정액도 제대로 고알 수있는 체위이다.

7.부부관계 전에 남편은 진한 커피를 마시다.
배란일에 부부관계를 갖기 15~30분 전에 남성은 진한 커피를 두잔 정도 마신다. 커피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아들이 되는 Y정자의 속도와 내구력을 증가시켜 주기 대문이다.

8.남성은 산성식품, 여성은 알칼리식품을 먹는다.
식이요법을 이용하여 체액을 변화시키는 것은 보조수단이긴는 하지만 하지 않는 것보다는 훨씬 효과적이다.
아들을 낳기 위해서는 남성은 산성 식품을 중심으로, 여성는 알칼리성시품을 중심으로먹으면 좋다. 알칼리성인 여성의 몸 안에서는Y정자가 활동하기 쉽고, 산성인 남성의 몸 안에서는Y정자의 수가 늘어난다. 그러나 이러한 식사관리를 너무 오랫동안 실시하념 영양의 불균형이 일어나므로 배란일을 거슬러 10일 정도 전부터 배란 다은날깝지가 적당하다.
산성식품은 흰밥,밀가루음식,모든 육류와 어류, 포도주를 제외한 알콜올과 청양음료이다. 알칼리성 실품은 보리밥, 현미밥, 과일 야채 녹차와 홍차등이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아들을 낳은분들이 많습니다.
여러분들도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