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018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박소진이라고 합니다. 근데 어느날 전
화기의 명의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다른 사람으로 바뀌어 있는 것입니
다. 그래서 문의를 했더니 대리점 측의 실수로 일러난 일이였습니다. 그
런데 그쪽(대리점) 측에서는 한마디의 사과도 없이 그달 요금을 완납해
야지만 명의변경이 가능하고 마일리지 또한 원상복귀 해줄 수 없다는 것
이였습니다. 전화로 실랑이를 벌인지3일만에 명의 변경을 해 주겠다는
통보와 마일리지를 원상복귀해준다는 것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명의변경
도 일주일이 넘어서야 해결이 ?怜?마일리지에 관한 문제는 해결을 안해
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일에서 마치 제가 잘못을 한 사람인 듯한 느낌
을 받았고 제대로 된 사과는 커녕 잘못되었던 일도 해결받지 못했습니
다. 너무 억울하고 속상해서 글을 올립니다 ,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
을까요???????? (참고로 명의 변경은 본인이 직접가야만 변경될 수 있다
고 합니다, 그리고 저의 명의를 도용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