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51

짜증나는 LG 카드


BY 정말화나 2001-10-17

이사날짜 얼마 안남아서
이삿짐센터에 연락하려는데
언젠가 받은 특별정액우대권이 생각났다
그래서 그곳에 연락했다
오늘 와서 견적보는데
내가 받은 우대권을 보여줬다
하도 많은곳에서 뭔가 오다보니
어느곳에서 받았는지 기억도 안났는데
그 이삿짐센터에서 하는말이
LG카드란다
그러더니 35만원 정액권은 안된단다
왜그러냐고 했더니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단다
그리고 그옆에 작은글씨로 주말.손없는날 별도 요금
그것 못봤냐고 하면서
그래서 결국 얼마냐고 했더니
다른곳하고 비슷하다
이정액권은 뭐냐고 했더니
필요없단다
그래서 그냥 보내고
LG카드에 전화했다
필요도 없는것 차라리 주지말지
카드밑에 적혀있는 고객센턴가 뭔가에
전화했더니 주민등록번호 누르라고 나오고
누르면 다시 누르면 다시
주민등록번호만 네 다섯번 눌렀나보다
결국 고장인것 같아서 화는 좀 났지만
참고 114에 전화해서 LG카드 번호 알려달랬더니
1588-7900 1시간도 넘게 했다
처음엔 통화중 이젠 아예 불통이다
너무 열나서 지금 LG카드 찢어버렸다
쓸수도 없는 우대권준것은 그렇다치고
카드회사 써비스가 어찌 그모양인지
카드회사 전화한번 하기가 왜그렇게 힘드나
그따위로 써비스하고 선전만 요란하게 하면 뭐하나
인터넷에서 LG카드 들어갔더니
회원가입해야한다나
카드회사 문턱이 왜 그렇게 높은가
너무 약올라서 LG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갔다
그냥 나왔다
적어도 써비스가 생명인 회사에서
전화한번 제대로 걸수없담
불만상황 쉽게 올릴수없담
정말 성의부족이다
날씨도 좋은데 정말 약올라서 혼났다
이젠 정말 그카드 안쓴다
내돈주고 기본적인 대우도 못받고
기분만 상하고 이게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