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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일관되고 책임있는 서비스를!!!


BY 짱짱 2001-11-11

펌 글입니다...

그냥 한번 읽어 보세요!!!


윤리행동준칙 중 고객에 대한 다짐 조항이 있어서 멜 보냅니다!!!

우선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는 주로 롯데 잠실점과 관악점을 자주 이용하는데 오늘 관악점에서 너무 황당한 일이 있어서요...
주차권 말입니다... 관악점은 무료주차권과 영수증을 동시에 사용할수 없다고 하더군요
무료주차권만 사용하던가 영수증만 사용하던가... 그 외 시간은 현금계산...
그런데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아시겠지만 잠실점 같은 경우 영수증에서 모자란것은 무료주차권과 사용이
가능할뿐만아니라 무료주차권도 3시간제한이 아닌 그이상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과 며칠전에도 잠실점을
다녀왔는데... 너무 황당하네요!! 무료주차권에 그런 문구가 있는것도 아니고, 롯데 뿐아니라 현대나 신세계도
이런식의 주차요금 징수는 본적이 없네요... 그여직원의 실수인지 관악점은 무슨 롯데와는 별개인지 오늘 3시간을 쇼핑했는데 물론 10만원 미만 이었고 그래서 당연히 무료주차권과함께 냈는데 정말 황당하고 불쾌했습니다.

고객을 사소한걸로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일관되고 책임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소비자가 백화점을 이용하는 이유가 뭘까요... 그중에 하나가 주차의 편리함 일겁니다...
또 편리함의 가장 기본인 주차문제에서 이런 일관성없는 서비스로 롯데백화점의 이미지가 실추되어서야
되겠습니까???
그리고 또 한가지 마그넷을 자주 이용하는데 관악점은 정말 불친절 합니다... 특히 입구에 서있는 경호직(?)인지
아무튼... 정말 불친절 합니다!!! 심지어는 손님에게 신경질까지 부리지요. 너무황당해서 아무말 못하는 손님 여럿 보았고 저도 당했죠... 그러고보니 요즘은 그 여직원 안보이긴 하더라구요...

저는, 그리고 또 많은 소비자들은 얼마전에 마그넷에서 손님이 도둑으로 몰려 죽은 그사건을 아직도 기억하고있습니다. 모든걸 소비자의 탓으로 돌리기전에 올바른 서비스맨의 정신이 무엇인지 회사는특히, 직원 교육에 신경을 쓰셔야 하지않을까요... 롯데백화점!!! 자만하면 후회할 날이 오게됩니다!!!
요즘 소비자들 그렇게 호락호락하지않습니다!!!

네티즌의 힘이 얼마나 무서운지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시정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