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18

배란일에...


BY 새댁 2002-03-05

결혼한지 만2년째인데 아직 아기가 없어서요.
그동안에 피임하고 작년 10월 부터 아기 가지려고 노력 하는데
잘 안되네요.
그래서 인데 혹시 산부인과에서 배란일을 알려 준다고 한던데..
겁이 나서요.
남들은 아가도 잘도 생기는 것 같은데 걱정이예요.
혹시 산부인과에서 배란일 검사 받은분 있으면 가르켜 주세요.
괜찮은지요.
그리고 비용은 얼마 드는지...
꼭 그렇게 까지 해야하는것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