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41

솔직한 이야기@@@@@밥상1


BY 옐로 2003-10-18

살면서 무엇이 제일일까 돈,명예 아님 가정으로써의 아내 그리고 엄마?

하지만 이제는 무언가 달리 인생을 시작해야한다고 봅니다.

나를 시작하고 나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 그것은 직업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힘든것 그것이 여자로써 살아가는 인생이지만

주저하고 안주하기엔 제가 살아가는 세상은 너무도 아프고 넘어야 할일들이 많습니다.

오늘 반찬을 무엇을 할가 또 어떤 위치에 있어서도 소화 해야하는 제 인생그리고 아줌마들의 인생 하지만 이제는 무언가 달라져야 합니다.

우리 자신을 위해 투자해보고 노력해야합니다.

저는 나이는 작지만 산전수전 공중전가지 격은 30대 주부입니다.

살면서 한번즘 뒤돌아 볼 기회를 가지싶시오

그리고 저에겐 언니와 친구가 필요해서 인터넷이라는 곳을 두드려봅니다.

어렵다면 어렵겠지만 하지만 할수 있습니다.

저랑 친구 아님 저의 언니가 되어주실분 연락을 받습니다.

메일주소 tkfkd66675@hanmail.net

연락주세요 아이디는 영문key 놓고 사랑이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기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