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무엇이 제일일까 돈,명예 아님 가정으로써의 아내 그리고 엄마?
하지만 이제는 무언가 달리 인생을 시작해야한다고 봅니다.
나를 시작하고 나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 그것은 직업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힘든것 그것이 여자로써 살아가는 인생이지만
주저하고 안주하기엔 제가 살아가는 세상은 너무도 아프고 넘어야 할일들이 많습니다.
오늘 반찬을 무엇을 할가 또 어떤 위치에 있어서도 소화 해야하는 제 인생그리고 아줌마들의 인생 하지만 이제는 무언가 달라져야 합니다.
우리 자신을 위해 투자해보고 노력해야합니다.
저는 나이는 작지만 산전수전 공중전가지 격은 30대 주부입니다.
살면서 한번즘 뒤돌아 볼 기회를 가지싶시오
그리고 저에겐 언니와 친구가 필요해서 인터넷이라는 곳을 두드려봅니다.
어렵다면 어렵겠지만 하지만 할수 있습니다.
저랑 친구 아님 저의 언니가 되어주실분 연락을 받습니다.
연락주세요 아이디는 영문key 놓고 사랑이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기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