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베이비풋 플러스 키트+젤 세트 100ml(로션), 90g(보습 젤), 4만9천9백원
샌들을 자주 신어 까칠해진 발을 위한 처방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다른 제품에 비해 한 번 사용하면 5~6개월 동안 깔끔한 발을 유지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발까지 신경 쓸 시간 없는 사람을 위해 바잉했다. by 이현정(디앤샵 MD)
프로 테스트 ★★★★
아기자기한 패키지가 마음에 들었다. 아프지 않게 각질이 저절로 떨어지는 것이 놀라웠다. 발에 영양을 준 느낌. 단, 각질이 벗겨지는 과정에서 조금 지저분해 보이는 것은 감수해야 한다. by 서하(제니하우스 본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2 코스모 메렌데스 클리어젤 30g, 1만원
소니 플라자, 유메타운 등 1백90여 개 매장에 입점된 일본 브랜드. 자극 없이 블랙헤드를 케어하는 제품이다. by 이현정(디앤샵 MD)
프로 테스트 ★★★
바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든다. 모공이 조이는 기분. 따갑지 않고 사용 후 피지가 제거되어 피부가 매끄러워졌다. by 배수연(애브뉴준오 스파실 에스테티션)
3 리네앙스 바스트 데콜라트 젤 50ml, 5만9천원
프랑스 여성의 보디 시크릿으로 알려진 가슴 탄력 젤. 부위별 전문 슬리밍 케어 브랜드로 마니아들에게 더욱 인기 있다. by 이교진(뷰티엑스피 MD)
프로 테스트 ★★★★
바르자마자 피부가 땅기는 느낌이 드는 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부담 없다. by 박선미(정샘물 인스피레이션 메이크업실장)
4 이시자와랩 굿바이 케아나 스크럽 워시 100g, 1만5천1백원
연구소라는 브랜드 이름처럼 신선한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이시자와랩. 피부 자극을 줄이고 노폐물만 씻어주는 스크럽 제품이다. by 이현정(디앤샵 MD)
프로 테스트 ★★
각질 제거 효과는 탁월. 세안 후 피부 결이 매끄러워졌는데, 약간 자극이 있었다. 건성 피부에는 비추. by 길경아(니케인뷰티 메이크업실장)
5 쏘 내추럴 더퓨어 헬프 미 멀티 고져스 밤 50ml, 2만5천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제품과 페이스와 보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어서 픽업했다. 까칠한 뒤꿈치가 민망해 샌들을 자주 신지 않았는데 직접 사용해보고 효과를 본 제품. by 주성희(롯데닷컴 MD)
프로 테스트 ★★★★
열었을 때 향이 좋아 빨리 발라보고 싶은 충동이 느껴졌다. 흡수가 빠르고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는데 덜어 쓰는 용기가 조금 불편하다. by 김수민(이희 헤어&메이크업 메이크업실장)
6 세스벨롯 밍크오일 비누 100g, 1만4천9백원
에바 롱고리아의 ‘뷰티 시크릿’으로 유명한 제품. 세스벨롯의 세계 판매 1위 밍크오일 비누다. by 이현정(디앤샵 MD)
프로 테스트 ★★★
거품이 만족스러울 만큼 풍부하진 않지만, 매우 부드러워 자극 없이 순하다. 세안 후 보습력도 상당한 편. 극건성 피부에도 추천한다. by 구본경(니케인뷰티 메이크업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