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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상한마음


BY 미운오리 2019-06-13

안녕들하세요 너무 화가나고 고민이여서 이렇게 글을 남기네요 ~
제가 이번에 씰리라는 침대를 구입했는데   불량이 왔어요
사용한지 3개월도 안되서 침대 한쪽이 푹꺼진거예요
그래서 교환이나 as를 해달라고 판매점에 연락을 했더니 침대에 아무이상 없다고 안해준다는거예요
사진도 찍어서 보내고 해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되려 화를 내면서 소비자고발에 신고 하라고 큰소리치고
그런데 신고를 해도 상대방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소비자고발에서도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진짜 밤마다 잠을 잘수가 없어요 자리가 불편해서 침대가 오른쪽 왼쪽이 있으면 오른쪽은 푹꺼지고 왼쪽은 괜찮아요
   그런데도 아무이상 없다고만 하니ㅠ.ㅠ.저만 느끼는것도 아니고  저희집에 오는분들한테 한번 누워 보라고 하면 다들 침대가 왜이래 그러는데 판매점에서는 침대가 슬림형이라 원래 그런다는둥   그럼와서 눠워보고 교환해달라고 했더니 넘 멀다고 안온다는거예요  ..
1년 이전에는 교환이나 환불도 가능하다는데 판매점에서는 꿈적을 안하니 어찌해야 할지 너무 속상하네요
침대가 20~30만원짜리도 아니고 162만원 짜리인데 그것도 매트만 너무속상합니다 ㅠ.ㅠ.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시크디자인가구 매장입니다  사장님이 너무 불친절하시고 너무 못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