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조언을 구합니다 . 읽어주시고 꼭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주말부부입니다(다시 원래데로 고쳐 놨습니다. 너무 격하게 댓글이 올라와서 아무쪼록 이해를 바라고 시간내어 주시어 댓글 다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운동을 하고 와이프는 프리렌서처럼 시간을 활용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조언을 구하고 싶은건 다름아닌 얼마전에 아이의 운동경기를 하면서 부터 입니다.
시합때마다 동행하는 학생의 아버지가 있었고 다른 부모들은 거의 참석하지 안았는데 저희 와이프가 다른 아이들의 엄마들을 조금 설득하여 아이들 경기에 와이프 포함 몇명이 경기때마다 참석하기로 했다는군요
그런데 그학생의 아버지가 저희 와이프한테 다른 부모들을 참석하게 도와줬다는 명목으로 화장품 선물을 줬고 몇일이 지나 참석하는 다른 학부모에게도 화장품을 선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기와 단합 핑게로 가끔 몇몇이 모여 돌아가면서 아이들 저녁도 먹일겸 모이자고 했다는데 그런 모임도 탐탁치 않습니다.
저는 화장품셋트 선물을 왜? 궃이 제와이프한테 주고 몇일이 지나 다른사람들한테 주느냐고 언쟁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남자 입장에서 처음에 와이프한테 화장품셋트를 주고 혹시나 제와이프가 다른사람들한테 화장품 받은거 티낼까봐 물타기식으로 준거라고 전 생각하거든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 주는 이유가 그냥 주는 것일까요?
그리고 아이들 경기가 있을때 자기차 타고 가자고 한것도 그렇고요
만약에 경기 있을때 그사람 차 타고 가면 헤어지자고 까지 말했습니다.
저녁에 제와이프 포함 다른 한두명 불러서 저녁 핑게로 만나는 것도 신경 쓰임니다
와이프는 그사람은 아무 생각없이 한번 써보라고 줬다는데 남자들이 생각없이 선물하는 경우가 있나요?
그리고 그사람이 사심없이 그러는 걸까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