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

내가 보기엔 씨발 이번 남아공전 전 날에 얘네 회식 함


BY 허원준 2026-06-26

ㄹㅇ 100퍼임 ㅅㅂ 맹보햄 보니까 숙취에 얼굴 퉁퉁 부은 거 같더만


??? : 아 남아공 개꿀이노 쓰바꺼~ 걍 쇠주나 한 잔 빨고 뛰어도 이긴다

??? : 낼 경기라고 소주 안 먹는 흑우 없제? 있음 야추 떼라


회식 때 오 갔던 예상 대화임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할수록 화딱지 존나게 나네 ㅋㅋㅋㅋㅋ암튼

요새 탈모 걸려서 스트레스 관리 좀 해야 되는데 이거 보고 

어케 스트레스 안 받노 씌벌것


하…대가리도 빠지고 겜도 지고 개좆같은데 손 놓고 있다가

개빡빡머리 될 거 같아서 일단 판토모나라도 먹는 중

비오틴인가 먹어야 된다는데…암튼 축구만 안 보면 들 빠질 듯

 

씨발 우리 세금으로 회식 한번만 더 해봐라 가서 불지른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