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88

정으로사는세상을(한정식)


BY 꼬마 2011-12-13

오늘 친구들과 경기도광명시하안동에 한정식집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반찬가지수도많고 맛도 좋았다.교통이 불편해서 차량이 있어야만 접근하기 편한곳이다.기본반찬이 많고 저렴한가격에 편히 수다떨면서 마음것 먹어도 주인이 친철해서 편한곳이다.

일반적으로 이면수정식.갈비정식.간장꽃게정식도있다.그밖에 전골과 감자전.해물파전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정식이 많이 나가는편이고 반찬이 맛깔스럽다.가격은 정식은12000원에서15000원사이인데 가격에 비해서 풍성하게 나온다.또반찬리필요청하면 친절하게 많이주신다.밥은 솥밥이 나오는데 정말맛있고 구수한누릉지까지먹을수있어서 행복했다

개인적으로는 만두전골이 얼큰해서 술안주로 좋았는데 다른친구들은 반찬으로 나온 궁중떡볶이가 좋다고 한다.

도심쪽이 아니라 주차할곳은 많은편이다.근처에 여러식당이 있는데 맛있는집도있고 좌훈하는집도있다.

미리 예약하고 가면 기다리는지루함도 없고 바로 먹을수있어서 좋은데 4명이 간다면 3인분만시키는것이 좋다.양이 많아서 남기고 올수도있다.

단 남자들하고 갈경우 다소 민망할수도있다.왜냐고 물으면 가칭"남근테마카페"이니까...입구부터 남근모양의 계단이 있고 1층은 전시장이고 2층에서 식당인데 각자 방으로 되어있어서 다른사람신경쓰지않고 마음것먹을수있다.

그리고 방마다 남근조각  옷걸리가 있고 여자화장실에도 남근조각이 있는데 남자화장실은 가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한번쯤방문해도 좋을것같다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499-20

전화번호는 02)899-6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