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쑥의 사용용도를 확실히 하시고 드시면 좋겠네요.
단순히 개똥쑥이 좋다는 이유로 그냥 복용하시면 문제가 될수 있겠습니다.
대표적인 개똥쑥의 효능으로는
항암효과(기존 항암제의 1200배 효과-워싱턴대학 연구 발표자료), 당뇨, 고혈압 등에 좋다는 것입니다.
개똥쑥은 큰 부작용은 없으나,
개똥쑥의 성질이 차므로
평소 몸이 차고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개똥쑥차를 연하게 드셔야 합니다.
연하게 드셔도 같은 증세가 지속된다면 개똥쑥물을 끊으셔야 합니다.
#
개똥쑥은 어떤 약초인가?
美 연구팀이 밝힌 개똥쑥 항암효과를 알려드립니다. “미국 워싱턴대학 연구팀은 암을 죽이는 능력이 기존 약보다 1200배 되는 약초에 대해 보고했다.
연구팀은 '암 저널(Cancer Letters)'을 통해 '개똥쑥(Artemisia annua L)'에 대해"백혈병 세포에 투여했더니 폭탄처럼 암 세포를 죽이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SBS 건강이 최고에서)
체험해 보니 개똥쑥은 향기가 좋을 뿐 아니라 먹기도 어렵지 않고 호전반응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으면서 각종 암(어느 암이든)에 아주 좋습니다.
참고로 항암제 방사선 전혀 하지 않고 위급한 것만 의술에 맡겨 처치했었고 개똥쑥에 의존했습니다.
고서에 의하면 개똥쑥은 효과가 다양합니다. 암은 물론 혈압, 당뇨 등 3대 고질병에 좋으면서 말라리아에 의한 뇌성마비, 소아경련, 청열,조열, 양혈, 도한, 해열제로 결핵의 열, 만성 간혈열, 산욕열, 신경성 열병, 황달에 복용하거나
악창, 개선(옴), 지혈, 변혈, 벌독에 외용제로 사용합니다.
기생충과 잡열과 염증을 제거해 주고 항암제나 방사선을 하더라도 그 후유증을 덜어줍니다. 개똥쑥의 원리는 개똥쑥에 포함되어 있는 프라보노이드는 암세포가 좋아하는 철분으로 코팅된 특이한 것으로 암이 스스로 찾아먹고 죽게 됩니다.
개똥쑥을 활용하는 법.
구입하신 씨앗으로 재배하셔서 곁가지로 환이나 녹즙, 효소 등을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밀식하셔서 솎아서 녹즙으로 먹다가 자라면 곁가지를 잘라서 믹서에 갈아 즙을 내어 먹습니다. 생즙이 가장 효과가 있습니다.
녹즙 마시려면 분뇨를 사용한 오염된 시판퇴비 사용을 금해야 합니다. 효소나 가루나 환을 만들어 먹을 때 열을 가하면 효과가 줄어듭니다.
언제 드셔도 되지만 가능하면 암환자의 경우 하루 3-4회 공복에 드시면 좋으나 불편하시다면 어느 때도 상관 없습니다. 건강하신 분도 드셔도 됩니다.
즙은 반컵 이상, 가루나 환은 밥스픈으로 한 수저 정도면 좋습니다. 건강한 사람은 줄여 드시면 예방이 되겠지요.
참고로 설탕이나 육식 등은 멀리해야 합니다. 급속히 퍼져 나갑니다. 고기에는 철분이 많아서 암세포가 퍼져 나가는데 양분으로 쓰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