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행복상상2017-09-20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댓글
    코코봉2017-09-19
    다이어트 한다고 운동다니는데 딸과 함께 기운내야한다고 고기 구워먹었네요. 배는 부르는데 맘은 왜 안좋을까요? 후회하면서 운동가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 댓글
    하나님자녀2017-09-19
    내일장날이라장에가요^^
  • 댓글
    친구야2017-09-19
    에구 종일컴하고씨름했네요
  • 댓글
    홍수연2017-09-19
    반가워요
  • 댓글
    코코봉2017-09-18
    대학로에가서 뮤지컬 보고 왔어요! 피곤하질 않네요!
  • 댓글
    줌마델라2017-09-18
    나태 게을러지는 몸과 맘을 추스릴때 가을은 생각이 많아지게 하는 재능많은 계절
  • 댓글
    행복이2017-09-18
    아지트는 헬스장
  • 댓글
    일상2017-09-18
    동네 구석구석 아지트를 찾아 구경하러 다녀봐야겠어요. 좋은 곳이 있을텐데 등잔밑이 어두운 것 같아요.
  • 댓글
    친구야2017-09-17
    에구방안에모기가있어서 무지불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