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cnftjr2021-01-17
    추워요.
  • 댓글
    조아2021-01-17
    해피한일요일 되세요
  • 댓글
    행복조아2021-01-17
    춥고 눈오는거 싫어요
  • 댓글
    버들2021-01-17
    대청소
  • 댓글
    민초의꿈2021-01-17
    아침 공기 넘 춥네요! 건강관리들 잘 하세요!^^
  • 댓글
    개망초2021-01-17
    다시 또 추워졌어요
  • 댓글
    민초의꿈2021-01-16
    휴! 하마터면 오늘 미출석 할뻔~~ 아침부터 너무 정신없이 바쁘고.... 지금 저녁 먹고..... 이제야 출책요!^^
  • 댓글
    장미2021-01-16
    아침보다 추워요.
  • 댓글
    하나님자녀2021-01-16
    바람이불어도햇살이따뜻하네요^^
  • 댓글
    소리새2021-01-16
    어김없이 찾아온 주말은 더 즐겁게^
    잘 먹고,맛있게 먹고,면역력 키우고,코로나19'아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