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2

[오늘의미션] 우리 자녀 자랑 좀 할게요


BY 사교계여우 2022-03-30

성적 향상은 모든 부모와 자녀의 공통된 바람인데 학업 성취도를 어떻게 높일 수 있습니까? 31년 동안 교사로 일해 온 어린이로서 저는 어린이들에게 몇 가지 제안을 하고 싶습니다:

독서는 좋은 공부 습관을 길러야 하고, 모든 것이 사전에 이루어지며, 그렇지 않으면 폐지됩니다. 수업시간에 잘 듣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도적으로 말하고, 수업이 끝난 후에는 선생님이 내주신 숙제를 주의 깊게 하고, 선생님이 내주신 숙제를 제시간에 완료하고, 수업 결과를 통합합니다.

모르겠으면 그냥 물어보고, 선생님께 물어보고, 반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스터디 그룹 토론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세요. 실은 소위 군인들이 군인들을 가르치는 일입니다. 사실 학생들은 선생님에게 물어보면 조금 겁이 납니다. 급우나 급우들이 어떤 문제에 대해 토론하거나 논쟁을 하는 경우에도 여러 번 효과를 받습니다.

여가 시간에 욕심부리지 말고 휴대폰을 가지고 노는 것은 물론이고 적절한 신체 운동에 참여하고 부모님이 집안일을 나누도록 돕고, 책을 더 많이 읽는 것을 기억하고, 매 학기마다 몇 권의 고전을 읽고, 배우십시오. 독서 경험과 메모.

친구를 사귈 때 조심하고 좋은 친구를 사귈 때 나쁜 친구를 사귀지 마십시오.

겨울방학과 여름방학에 부모님의 지도 아래 한두 번 여행을 할 수 있다면 여행일기를 쓰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교과서에 주목하고 기초를 다진다. 학업 성취도가 낮은 아이들에게는 명백한 문제가 있습니다. 기본 지식이 잘 통하지 않습니다. 중국어 병음을 능숙하게 읽고 쓸 수 없다면 어떻게 그에게 새 단어의 음성 표기를 올바르게 쓰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까? 지식을 배우는 것은 단계적 과정입니다. 기초가 견고하지 않으면 위의 건물이 무너질 것입니다. 기초를 강화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교과서는 기초를 보여주기 때문에 교과서 공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Vivian GUO Wei.

읽기와 쓰기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많은 아이들의 낮은 학업 성취도는 종종 시험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무질서하기 때문입니다. 읽기는 백과사전의 기본입니다. 느린 읽기와 이해력 부족은 자연스럽게 문제의 속도와 정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험지의 단어가 엉망이거나 느리게 쓰여지는 것은 아이들의 성적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부모의 교육과 감독이 필요합니다.

아이의 학업 성적이 저조하다면 부모가 먼저 아이를 맹목적으로 탓하지 말고 먼저 아이와 차분하게 대화하고 그 이유를 함께 찾은 다음 자신의 관찰과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아이를 지도해야 합니다. . 그리고 점점 더 긍정적인 격려와 긍정으로 아이들이 자기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둘째, 성적이 좋지 않으면 아이들이 쉽게 열등감을 느끼고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할 수 있으므로 부모는 아이들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학업 성적이 좋은 자녀를 자녀에게 본보기로 삼지 말고 자녀와 가까운 재단을 선택하십시오. 도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가 열심히 노력하여 마침내 정해진 목표에 도달했을 때 적절한 보상이 필요합니다. 그 보상으로 아름다운 공책 등을 살 수 있습니다. 아이는 칭찬과 보상을 받을 때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