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드디어 기다리던 아줌마의날 기념 홈파티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얼마나 들뜨고 설레이던지... 기다리던 홈파티 키트가 도착하자마자 아줌마들의 이야기 꽃을 활짝 피웠습니다.
간식과 차 그리고 커피를 마시며 아줌마의 날에대해
그리고 가정과 사회에서의 나에대해 살림에대해 정보화시대에 나에대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아줌마들이 모이면 이야기의 주제가 없어도 긴긴 이야기가 끝이 없는데
이날은 주제도 있고 선물도 있고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정말 많은 이야기가 꽃을 피웠답니다.
타파웨어로 정리된 냉동칸과 비닐째 그냥 정리된칸 비교해보며 이야기도 나누었고요.
각자의 냉장고의 상태를 진단해보며 반성하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한우와 미림을 이용한 불고기 레시피도 각자 조금씩 달랐지만 이번 레시피는 주체자 마음대로~ ㅋㅋ
미림을 적극활용 요리에 맛을 더해 주었지요~^^
홈파티 키트에 같이 보내주신 한우와 미림을 이용한 불고기 그리고 주먹밥은 아니지만 김밥을 만들어 저녁을 같이하고
타파웨어 쁘띠 도시락과 미림을 나눠가졌습니다. 제 16회 아줌마의날 홈파티 정말 즐거웠구요.
브띠 도시락은 정말 인기 폭발이였답니다. 딱 알맞게 칸이 나누어져 있어 야외활동시 도시락 싸기 정말 좋다고 말이죠.
내년에도 홈파티에 불러달라시며 좋아들 하셨어요. 사진 기피증들이있으셔서 아줌마 단체사진이 빠져 아쉽지만 그래도 협조해 주신 두분의 사진 한장~
내년에도 즐거운 홈파티 기약하며 고잉홈 하셨어요~ 홈파티 주최자로 정말 뿌듯했고요.
제 16회 아줌마, 꽃을 피우다.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아줌마닷컴 감사합니다.
세상의 모든 아줌마들 화이팅!! 포에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