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04

봄 메이크업


BY junhsy 2001-02-27

봄 메이크업 제안

새로운 천년의 봄을 맞는 희망과 설레 임을 표현하고 각도에 따라보는 시선에 따라 시시각각으로 변화는 태양 빛의 신비로움을 표현한다. 사이버 적인 금속성의 차가운 광택과 봄 햇살의 피부에 닿는 광선의 밝고 따스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여 새로운 시대에 대한 변화에 대한 기대와 살아 있는 자연을 표현한다.

봄을 맞이하는 식물들의 여린 새싹들의 연하고 부드러운 색상을 라이트한 펄 느낌의 파스텔톤 계열의 색상들로 뉴 밀레니엄에 대한 희망을 표현 부드러운 칼라들로 생동감이 있고 화사하며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 라이트한 색상의 샤도우로 원톤이나 투톤 정도의 컬러의 사용으로 빛을 받은 눈매와 , 투명감 있고 화사한 피부표현, 촉촉하며 생기있는 입술을 표현.

▲ Base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피부표현이다. 한톤 정도 밝으면서 투명감있는 메이크업베이스를 이용하여 피부에 전체적으로 소량 펴 발라 노랗고 혈색이 칙칙한 피부에 진주 펄 입자가 들어간 베이스를 이용해 투명하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으로 준비 작업을 해준다.
파운데이션의 색상을 선택하는 데는 본래의 피부 톤보다 한 톤 정보 밝은 칼라를 선택하는 것이 투명하고 밝게 표현하는데 도움이 될것이다. 파운데이션의 너무 두꺼운 커버력을 주는 케익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나 투웨이로 간단히 끝내는 피부 화장 보다는 어느 정보 커버력이 있으면서도 투명감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Eye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 산을 그려준 뒤 스크류 부러쉬를 이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준다.
아이세도우 화이트을 이용해 눈 두덩이 전체에 펴 바른 다음 베이비 핑크로 아이라인 부분부터 아이홀 라인까지 그라데이션을 해준다. 핑크의 청순한 느낌의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하기 위해 비비드 핑크로 눈 꼬리 쪽에 포인트를 준다. 심는 속 눈썹을 이용해 눈 끝과 부분 부분에 포인터를 주어 자연스런 속 눈썹을 연출한다.

▲ Lip

립 라이너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핑크 펄)립글로스을 이용해 윤기있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 Cheek

치크칼라 트리오 핑크빛의 꽃가루와 같은 색상을 이용해 볼 중앙부분에 동그랗게 터치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움을 표현, 옅은색 부분으로는 T 존 부위와 눈 밑 부분에 하이라이트를 주어 전채적으로 화사하게 표현해보자. 아이세도를 이용해 안구 부분에 발라주면 더욱 깨끗한 느낌의 피부 표현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