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27

영원한 적


BY azim2 2001-03-12

솔직히 누군들 주근깨 생기는 걸 좋아하며 기미 끼는 걸 좋아하겠는가...세상 천지 모든 여성에게 물어보라. 그런데 문제는 세상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적인 깨와 기미가 한번 생기면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없어지지 않다니... 말 그대로 영원하다. 화이트닝이니, 뭐니 별별 기능성 화장품이 나와도 소용없다. 누군들 없앨 수 없다. 이건 현실이니 받아들이자.
대신 생기기 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것 같다.
주름도 마찬가지다. 잠 잘때 반드시 누워서 자고 아이크림 꾸준히 발라주고 하면 훨씬 효과를 볼 수 있듯이 주근깨나 기미도 생기기 전에 조금만 관심을 갖자. 우선 나의 비결을 알려 주자면 비 오는 날만 빼고 늘 화장 기초단계에서 썬크림을 바른다. 흐린 날 자외선이 더 무섭다. 또 오이나 당근을 수시로 먹어 주자. 야채야 말로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보물이다. 마지막으로 이건 피부 타입별로 다른데 오렌지를 갈아서 비타민씨와 섞어 팩을 한다. 맞는 사람에게는 좋지만 맞지 않는 사람은 확 달아 오를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아줌마들이여 생기기 전에 예방하고 생긴후에 후회말자. 자신을 위해 투자하길 두려워 말라 10년후 내 모습을 상상하면서...그 때 한탄한 들 가버린 세월은 오지 않는다. 아마 남편들이 구박할 테지만 은근히 좋아 할 것이다. 깨순이 마누라보다 탱탱한 마누라가 훨씬 좋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