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증상으로 (주로 두드러기) 여러해 지냈습니다.
그런데..2년전부터...초여름이 되면 감기로 시작했다가 기침으로 이어져 병원을 오래 다녀도 완치가 안되어 (목안이 너무 간지럽고 괴로워서...혹시나..하고 두드러기 약을 복용했더니...신통하게도 나았거든요.)
올해또 그증상이 왔는데...밤에 너무 괴롭답니다.간지럽고 기침나오고 어제는 새벽4시에 잠이 깨어....너무 조용한데다가 큰기침을 오래하니...주변에서 모두 들을것도 같고....암튼...이불송게서 참기힘든 기침을 해댔습니다.병원에 며칠 다녔는데....확실한 병명도 모르겠고..그냥...제생각을 말했더니 의사가 고개를 끄덕이기만....
제가 이랬거든요...알레르기 천식 같다고....
그냥..천식인지...알레르기성 기침인지...기름기있는 음식 못먹게 했는데...어제저녁에 삼겹살을 좀 먹었는데...그것때문인지....
약이 너무 독해서....병원약 겁이 나요....듣는거 같기는하던데...겁이나서 오래 복용할수도 없고 의사선생님도 계속 치료하라는 언질도 없었고....누구 아시는 분 속시원하게 리플좀 달아주세요.....부탁입니다.저는 지금 일을해야하는데...(경제사정이 어려워...)기침 때문에 쉬고 잇어요.
낮에는 거짓말처럼 별로 나오지 않는데....한밤이나 새벽에 사람을 잡습니다.....아예 큰병원에 가서 차라리 며칠...입원을 할까요?..남편요? 남편은 술을 자주 마시는데...그냥 인사불성(?)이 되어...제가 기침을 하는지 알지도 못해요....인후염까지 겹쳐져서..오늘은 이비인후과에 갔다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