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26

웰빙 트렌드에 발맞춘 "녹차 클로렐라면"


BY 한국야쿠르트 2004-12-20

최근, 전국적으로 ‘웰빙’바람이 붐을 일으키면서 여러 분야에서 건강과 관련된 상품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고, 그 인기 또한 꾸준히 상향곡선을 달리고 있다. 특히,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주부들의 경우 웰빙제품에 대해 매우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 그 중에서도 가장 화두가 되는 것이 바로 ‘가족먹거리’에 관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지난 12월 1일, 한국야쿠르트(사장 김순무)는 이런 웰빙트렌드에 발 맞추어 가족의 새로운 건강간식으로 녹차와 클로렐라 성분을 함유한 ‘녹차클로렐라면’을 출시하였다. 신제품 ‘녹차클로렐라면’은 면발에 단백질과 엽록소의 함유량이 높은 ‘녹차’와 ‘클로렐라’ 분말을 함유해 그 기능성을 높였다. 또한, MSG와 고추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가스오부시를 첨가해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가족 건강식을 표방한 ‘녹차클로렐라면’은 기존 라면제품과 달리 라면 맛이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건강을 지향하는 2-30대 여성과 아이들 간식용으로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는 ‘녹차클로렐라면’의 출시에 맞추어 야쿠르트 홈페이지에서 2-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제품과 관련된 쉽고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스키장 리프트 사용권, 피부관리기 뷰리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웰빙 트렌드에 발맞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