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을 다스려 피부평정 되찾기
건조한 상태로 머물렀던 피부가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그야말로 마른 낙엽처럼 푸석푸석해진다. 이때,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수분 공급! 타월을 물에 적셔 비닐 팩에 넣어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린 후, 타월을 반으로 접어 턱을 감싸 타월이 식을 때까지 기다린다. 다음 단계는 사로매 연미탄력크림과 사로매 연미에센스를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를 위해,
사로매 연미에센스(보습) ‘연미단’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을 빼앗겨 생기는 건조증과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주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사로매 연미수를 바른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바른다.
탄력있는 탱탱한 피부를 위해,
사로매 연미탄력크림 한방 탄력복합체와 윤미단과 천연탄력인자가 혼합 처방되어 피부 항상성을 최적으로 유지시키며, 맑고 탄력있는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거칠고 지친 피부를 생기있고 유연하게 가꾸어 준다. 연미유액 혹은 연백유액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아래에서 위로 두드리듯 흡수시켜 준다.
탄력과 영양을 주어 피부평정 되찾기
건조한 계절이 되면서 수분과 영양, 탄력이 떨어진 피부결은 거칠어지고 생기를 잃게 된다. 보습으로 수분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고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아줘야 피부평정을 제대로 찾을 수 있다. 피부에 각질이 일어난 상태라면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고르게 한 후, 사로매 연백크림을 바르도록 한다. 여름 동안 멜라닌 색소가 증가해 적은 양의 자외선 노출에도 기미와 주근깨가 나타나는 가을에는 영양의 공급뿐만 아니라 미백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너무 과도하게 바르게 되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은 채, 피부표면에서 겉돌 수 있으니 적당량을 취해 고루 펴 발라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자. 매일매일 과다한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가 지쳐있는 상태라면 잠자기 전, 딥클렌징을 한 뒤, 스킨과 로션을 바르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크림으로 마무리해 준다.
생기있는 피부는 물론, 하얀피부를 위해,
사로매 연백에센스 피부잡티와 기미 등 피부 깊숙이 침착된 멜라닌 색소를 엷게 해주고 멜라닌의 생성을 막아준다. 또한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를 맑고 탄력있게 가꾸어 주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 한방 미백기능성 에센스. 적당량을 취하여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기 쉬운 부위나 색소가 침착된 부위를 중심으로 고루 펴 발라준다.
피부의 맑고 생기있는 탄력과 영양을 위해,
사로매 연백크림 한방 특허 성분인 ‘연백단’과 알부틴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하얗게 해주는 것은 물론 잃었던 탄력과 영양까지 피부에 공급하여 피부 항상성을 주는 한방 미백기능성 크림.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기 쉬운 부위나 침착된 부위를 중심으로 고루 펴 발라준다.
Tip tip
피부스트레스를 잠재우기 위해, 사임당 알로젤
천연 자연 성분인 알로에 추출물로 만들어져 햇빛과 각종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젤. 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얼굴에 발라 손가락 끝으로 두드리듯 흡수시킨다. 팩으로 사용할 경우 세안 후, 스킨과 에센스를 바르고 2~3mm의 두께로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른다.15~20분 후 세안으로 씻어내고 냉타월로 찜질을 해주면 효과 만점!
출처 : 사임당화장품